<우결> 유이·정음·가인, 해병대 병영체험 눈물 '펑펑'
상태바
<우결> 유이·정음·가인, 해병대 병영체험 눈물 '펑펑'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11.1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드라마 <우리결혼했어요(우결)>에 출연 중인 유이, 정음, 가인이 일일 병영체험을 실시했다.

대한민국 남자들이 누구나 거쳐야하는 군대를 체험해보기 위해 내무반에서 생활해 보고, 야간 초소 근무도 해보는 등 실제 군상황과 흡사한 체험을 병영체험을 시도했다.

병영체험을 위해 이른 아침 휴게소에서 만난 세 사람은 첫 만남에 다소 어색해 했지만 큰 언니인 황정음의 리드에 따라 ‘시건방 춤’을 추고 요들송을 부르는 등 딱딱한 분위기를 깨트렸다.

이어 세 사람은 목적지도 알 수 없는 차에 탄 뒤, 무주의 해병대전략캠프에서 병영 체험을 시작했다. 수련원에 도착함과 동시에 해병대 캠프 교관의 무서운 호령이 떨어졌고, 세 사람은 교관들의 지시에 따라 혹독한 극기훈련 병영 체험을 마쳤다고 한다.

한편 브아걸 가인은 ‘인간이 가장 공포심을 느낀다’는 11m 레펠 훈련에 눈물을 쏟으며 “‘조권’ 지금 어디에 있니, 아내를 구해줘라”고 목 놓아 외쳤다는 후문.

병영체험을 주관한 해병대전략캠프(www.camptank.com) 정지웅 팀장은 “처음 접하는 생소한 환경으로 인해 힘들어했지만 시간이 갈수록 세 사람은 병영체험에 익숙해 가면서 첫 경험에 반해 고난이도 훈련들을 무난히 소화해냈다”고 말했다.

아내들의 병영 체험은 14일 오후 5시 15분 방송됐다.

<(주)멘토포유 ‘해병대전략캠프>

해병대 교관 출신 예비역들이 지난 2003년 7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극기훈련 캠프로 인천 실미도, 안산시 대부도, 경기도 청평, 충남 난지도, 전북 무주 등 5곳에 훈련장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캠프 참가자들은 기업체의 신입사원 기업연수와 임직원들의 팀워크과 정신력 강화를 다지기 위해 30∼200명 단위로 입소한다. 3년여전부터는 학교단체에서 수련회, 수련활동의 형태로 400∼600여명이 동시에 입소한다. 방학 중에는 초등학교 2학년 이상부터 고교생까지 2박3일~4박5일까지 개별적으로 캠프에 입소한다. 한편 겨울방학 기간인 오는 12월 28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초등2학년~중·고생을 대상으로 일정으로 경기도립청소년수련원에서 ‘수퍼 리더십 해병대캠프’ 방학캠프를 3차수에 걸쳐 진행한다. 앞서 이 회사는 어린이교육 전문회사 아이캠프(www.icamper.co.kr) 를 설립하고 오는 겨울방학 기간에 ‘名家 인성캠프’ · ‘2020글로벌 리더십’ · ‘제3회 스스로 학습캠프’를 초3~중3학년을 대상으로 4박5일~5박6일 일정으로 2차수를 개최한다. 다음달 20일까지 초등, 중등 각 40명 선착순 모집한다. 문의: 1644-0242

보도자료 출처 : 해병대전략캠프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