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만 있으면 대학로 인기 공연이 천원”
상태바
“수험표만 있으면 대학로 인기 공연이 천원”
  • 뉴스와이어
  • 승인 2009.11.15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안호상)은 오는 11월 27일(금) 오후 4시 대학로 일대의 연극 및 뮤지컬 공연을 무료 또는 천원으로 관람 할 수 있는 수능 수험생 대상 온라인 이벤트 ‘수험생 Day - 대학로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바쁜 학업으로 인해 문화예술 체험의 사각지대에 있던 수능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양질의 공연예술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무료초대작으로 엄선된 공연은 대학로에서 최고의 흥행을 구가하고 있는 연극 <라이어>, <웃음의 대학>과 올 상반기 화제의 뮤지컬 <스프링어웨이크닝>, <빨래> 총 4편이며, <싱글즈>, <늘근도둑이야기> 등 75편의 인기 뮤지컬 및 연극은 단돈 천 원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서울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본 행사를 위한 공연티켓(약 11,000석 규모) 지원금 전액은 G마켓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며, G마켓(www.gmarket.co.kr) 검색창에서 ‘수험생이벤트’로 검색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무료공연 이벤트는 11월 13일부터 22일까지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오는 23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천원 티켓은 11월 25일 오후 5시까지 G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두 이벤트 모두 1인까지 동반이 가능하나, 천원 티켓 이벤트는 1인 동반 시 추가 구매를 해야 한다.

수험생을 위한 공연관람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사전 응모(구매) 후 현장에서 수험표와 본인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며, 당일 현장 참가는 불가하다.

또한 수험생이 아니더라도 행사 자원활동가를 신청하면 무료공연 관람 혜택이 주어진다.

대학로 일대 공연장 안내 및 행사 모니터링을 위한 자원활동가 100명을 11월 12일부터 11월 20일까지 서울문화재단 홈페이지(www.sfac.or.kr)를 통해 모집하고 있으며, 심사를 통해 11월 24일 대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원활동가에게는 행사 당일 무료공연 관람을 비롯하여 자원활동 인증서 발급 및 단체복 등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문화재단 홍보마케팅팀(02-3290-7066)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도자료 출처 : 서울문화재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뉴스와이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