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엔터, <포화속으로> 투자·배급 확정... 25일 크랭크 인
상태바
CJ엔터, <포화속으로> 투자·배급 확정... 25일 크랭크 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11.1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승원, 권상우, T.O.P(최승현),김승우 등 국내 최고 배우 출연... 한국전쟁 그려

中山 美穂
6.25 전쟁 당시 71명의 학도병과 북한 정규군의 치열했던 전투를 다룬 영화 <포화 속으로>가 CJ엔터테인먼트와 투자·배급을 확정 짓고 오는 11월 25일 크랭크 인한다.

<포화 속으로>는 드라마 '아이리스'를 제작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태원엔터테인먼트의 후속작으로 블록버스터 전쟁 영화이다.

여기에 이재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차승원씨, 권상우씨, T.O.P(최승현)씨, 김승우씨의 출연이 확정되어 201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재한 감독은 '내 머리 속의 지우개'로 국내 박스오피스 3주간 1위, 250억 원이라는 수입을 벌어들이며, 일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일본 내 한국 영화 흥행 수익 1위: 내 머리 속의 지우개, 2위: 외출, 3위: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진기록을 세운 감독으로, 최근 일본 영화 '러브레터'의 여주인공 나카야마 미호(中山 美穂)씨가 11년 만에 복귀해 화제가 되고 있는 '사요나라 이츠카(サヨナライツカ)'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기대를 받고 있는 감독이다.

영화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이준익 감독)의 촬영을 조만간 마무리 짓는 배우 차승원씨와 더불어  '야수'와 '숙명'에서 남성다운 매력을 보여준 권상우씨, 현재 방영중인 화제의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냉혹한 킬러로 맹활약 중인 빅뱅의 T.O.P(최승현)씨 및 김승우씨의 화려한 캐스팅 라인이 공개되자 영화 관계자들 및 마니아 층은 벌써부터 이 영화의 제작 과정 및 개봉 성적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2010년 개봉을 앞두고 있는 <포화 속으로>는 CJ엔터테인먼트의 투자/배급이 확정된 상태로, 오는 25일 크랭크 인을 위해 막바지 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