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수준급 피아노 연주 실력 깜짝 공개!
상태바
김선아 수준급 피아노 연주 실력 깜짝 공개!
  • 김기동 기자
  • 승인 2009.11.16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그래퍼 못지 않은 사진 실력 공개 등 새로운 모습 진솔하게 펼쳐~

▲ '이야기쇼 락(樂)-김선아 편 2부'에 출연, 오프닝 무대에서 수준급의 피아노 실력을 공개한 배우 김선아씨.
ⓒ 데일리중앙
배우 김선아씨는 16일 밤 12시 45분, KBS 2TV에서 방영되는 시사 교양 토크쇼 '이야기쇼 락(樂)-김선아 편 2부' 오프닝 무대에서 지난 2004년, 주연을 맡았던 영화 'S 다이어리' OST 삽입곡 중 직접 연주와 노래를 맡아 화제를 모은 '사랑하고 있어요' 를 스튜디오에서 직접 선보이며 피아니스트 못지 않은 숨은 피아노 연주 실력을 자랑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피아노를 배웠고 또한 평소 음악을 좋아해서 시간 날 때마다 취미로 연주하곤 한다." 고 전하며, "이 곡은 영화 'S 다이어리' OST 중 직접 참여, 연주했던 곡으로 촬영 당시에도 악보 없이 즉흥적으로 연주한 탓에 그때 그때 감정에 따라 연주 스타일이 달라진다." 는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선아씨의 피아노 연주 실력 외 전문 포토그래퍼를 연상시키듯 전문가 못지 않은 사진 실력 역시 함께 공개된다. 

매 작품 촬영 때마다, 동료 배우들을 비롯한 현장 스태프들의 생생한 모습을 직접 카메라에 담아, 촬영 종료 시 직접 선별, 포토 샵, 편집 등 후반 작업을 거쳐 뜻 깊은 선물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김선아씨는 이날 스튜디오에서 영화 '걸 스카우트' 에 함께 열연을 펼친 선배 배우 나문희씨를 비롯 이동건씨, 차승원씨, 비(본명 정지훈)씨 등 함께 출연했던 동료 배우들의 멋진 모습이 담긴 사진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김선아씨는 "아무래도 평생 카메라 앞에서야 하는 배우라는 직업의 특성상 이러한 그림으로 비춰졌으면 하는 나만의 생각을 담았다." 고 전하며, "촬영 때마다 함께 고생했던 동료 배우분들과 여러 스태프 분들의 생생한 모습을 사진으로 남김으로써 그 때의 시간들을 추억하며 되새길 수 있는 내 인생의 소중한 추억이 되고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16일 방송되는 '이야기쇼 락(樂)-김선아 편 2부' 는 '팔방미인' 김선아의 숨겨진 재능 외에도 가족을 향한 사랑과 연애관 등 '인간 김선아' 의 진솔한 모습도 함께 엿볼 수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