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김장 잘 담글 것 같은 연예인 1위에 올라
상태바
이효리, 김장 잘 담글 것 같은 연예인 1위에 올라
  • 이성훈 기자
  • 승인 2009.11.21 10:3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겸 방송인 이효리씨(왼쪽)가 김장을 잘 할 것 같은 연예인 1위에 올랐다. (자료=이효리 팬카페)
ⓒ 데일리중앙
가수 이효리(30)씨가 김장을 가장 잘 담글 것 같은 연예인 1위에 올랐다.

21일 음악 포털사이트 <벅스>에 따르면, 최근 '김장을 잘 할 것 같은 여자 연예인은 누구'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41%의 지지를 얻은 이효리씨가 1위를 차지했다.

그는 본업인 가수 활동보다는 예능 프로그램 및 CF모델 등의 활동이 더 두드러져 일부 팬들로부터 비판을 받기도 했지만 편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00년대 들어 한국의 섹시 아이콘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2위는 MBC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가정부로 출연하고 있는 신세경씨가 선정됐다. 신세경씨는 순수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청순함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풍기는 묘한 마스크로 포털사이트 <다음>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다음으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씨와 배우 김정은씨가 각각 3,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서울방송<(SBS) '김정은의 초콜릿'을 진행하면서 달콤하고 감미로운 음악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들려주고 있는 김정은씨는 영화 <식객:김치전쟁> 촬영에 한창이라고 한다.

이밖에 5위는 신세경씨와 함께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열연하고 있는 황정음씨가, 6위는 톱스타 장동건씨와 사랑에 빠진 배우 고소영씨가 차지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순수 2009-11-21 11:53:31
효리가 담근 김장 김치는 얼마나 맛 있을까나.
아이고 먹고 싶어라~!~. 훨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