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고메즈, 이하늬, 김하늘의 공통점은? 팔색조 매력!
상태바
제시카 고메즈, 이하늬, 김하늘의 공통점은? 팔색조 매력!
  • 이지연 기자
  • 승인 2009.11.21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똑'소리 나면서 유쾌, 상쾌, 통쾌한 그녀들.."너~무 청순 섹시해"!!

▲ 여성스럽고 지적이며 요염하고 청순한 미녀 3인방 (사진 상_좌) 제시카고메즈씨, 상_우) 이하늬씨, 하) 김하늘씨.
ⓒ 데일리중앙
굴곡있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매력적인 V라인 턱선, 요염하면서도 청순함을 동시에 수반하는 팔색조 매력을 가진 '첩보원' 연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판정된 연예인으로 모델 제시카 고메즈씨,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씨, 그리고 영화배우 김하늘씨가 선정되어 이목이 집중됐다.

이번 조사는 허쉬성형외과에서 지난 11월 9일부터 19일까지 설문에 참여한 내원 환자 28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것으로, 제시카 고메즈(94명, 33%)씨가 1위에 등극했고, 2위에는 이하늬(91명, 32%)씨, 3위에는 김하늘(89명, 31.3%)씨가 근소한 표차로 뒤를 이었다.

이와 관련,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이번 조사를 통해 대중들이 생각하는 제시카 고메즈씨, 이하늬씨, 그리고 김하늘씨에 대한 이미지와 관심도를 알 수 있었다."고 밝히며, "오랫동안 TV와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여성 첩보원 이미지는 동서양인들에게 공통적으로 날렵하면서도 지적인 면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각인되어 왔다."고 말했다.

정 원장은 이어 "이들은 섹시함과 지적인 모습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여배우이다. 특히, 얼굴이 작고 날렵한 V라인을 가지고 있어 때로는 요염하면서도 청순가련한 상반적인 이미지 표출이 가능하다."며, "현 시대를 살고 있는 미인형의 기준이라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정영춘 원장은 "최근에는 병원을 방문한 많은 여성들이 이들과 같은 V라인 얼굴형과 탄력적인 몸매를 가지고 싶다며 '쁘띠성형', 'PRP', '아큐스컬프' 등의 시술을 문의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첩보원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세 미녀 여배우들의 막강한 영향력을 직접 체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대중들의 인기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는 제시카 고메즈씨, 이하늬씨, 그리고 김하늘씨에 대하여 "고급스러운 섹시 이미지와 상큼함 및 지적인 모습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대중들에게 높은 신뢰감을 선사할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평을 내리고 있다.

한편, 매력적인 첩보원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호주 출신의 모델 제시카 고메즈씨는 지난 10월 필리핀 세부에서 자신만의 몸매 비법이 담긴 다이어트 프로그램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촬영을 마친 후 현재 뉴욕에서 체류 중이며, 오는 12월 다시 한국에서 연예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하늬씨는 인기 MBC 월화 드라마 '선덕여왕'의 후속편인 '파스타'에서 극 중 이탈리아 유학파 출신으로 국내 최고의 여자 요리사 오세영 역에 낙점되어 '연기자로의 변신에 성공한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분주한 배우 생활을 누리고 있다.

마지막으로, 김하늘씨는 연예계 데뷔 이후 '동갑내기 과외하기', '그녀를 믿지마세요', '6년째 연애중', '7급 공무원', '온에어' 등의 작품에 출연, 연이어 흥행을 견인하며, 밝고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의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아울러 새 영화 '낙원-파라다이스'에서는 청순미가 돋보이는 배우로 변신, 영화 마니아들과 스크린을 통해 만날 예정이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