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쌍커풀-무공해 미소' 동반 화제~ 관심 폭발
상태바
씨엘, '쌍커풀-무공해 미소' 동반 화제~ 관심 폭발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11.21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엘의 매력은 무공해 미소.... 팬들 "닮고 싶은 롤 모델"

▲ 인기 여성 그룹 '투애니원'의 리더 씨엘씨. 폭발적인 가창력과 함께 그의 무공해 미소가 화제가 되고 있다.
ⓒ 데일리중앙
인기 여성그룹 '2NE1'('투애니원')의 멤버 씨엘씨의 가상 쌍커풀에 대한 의견과 무공해 미소가 알려져 화제의 중심에 섰다.
 
우선 모나리자치과에 따르면, 병원 내 의료진을 대상으로 자체 실시한 '미소가 아름다운 가수는 누구?'라는 설문 조사에서 '투애니원'의 씨엘이 1위에 선정되었다.

이에 관해, 모나리자치과 신경민 원장은 "씨엘씨는 상대방에게 편안한 마음을 심어줄 수 있는 따스한 미소라인을 가지고 있다."며, "귀엽고 호감을 주는 신뢰감을 주는 치아의 소유자이다."라고 밝혔다.
 
신 원장은 이어 "최근, 사회적으로 첫 인상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미가 있는 미소를 가지고 싶다며 치아교정 치료를 받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신경민 원장은 또한, "특히, 20대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씨엘씨가 가지고 있는 동그란 모양의 치아와 가지런한 치열을 닮고 싶다는 말을 진료 중 자주 듣는다."며, "씨엘씨와 같은 건강한 미소를 가지기 위해서는 규칙적으로 전문의에게 구강 검사를 받아야 하며, 동시에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자주 웃는 습관을 가진다면, 자연스러운 미소를 소유할 수 있다."는 소견을 밝혔다.
   
실제로 온라인상에는 씨엘씨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높다. 네티즌들은 씨엘씨의 많은 매력들 중 때 묻지 않은 무공해 미소와 솔직함이 최고의 매력 포인트라고 알려져 공감대를 형성하고있다.
 
이 밖에도 일부 팬들은 씨엘씨의 가상 쌍커플에 대해 제각각 찬반의 의견의 글들을 게재해 온라인상에서 열띤 토론의 장이 되는 등 높은 관심의 주인공이 되고 있다. 
   
한편, '2NE1'('투애니원')의 리더 씨엘씨와 막내 공민지씨는 지난 11월 20일 디지털 싱글 '플리즈 돈고'를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플리즈돈고'는 YG의 메인 프로듀서 테디씨의 작품으로 빠른 힙합 리듬 위에 씨엘씨와 공민지씨가 강하게 쏟아내는 랩 스타일과 경쾌한 멜로디로 이뤄진, 강한 느낌의 힙합 댄스곡으로 공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