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호감녀'
상태바
산다라박, 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호감녀'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11.21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다라박의 청순한 미소 화제! 팬들 "닮고 싶어요~"

▲ 매력적인 미소를 가진 '호감녀' 가수 산다라박씨.
ⓒ 데일리중앙
인기 여성 그룹 '투애니원'의 멤버 산다라박씨가 이용우씨와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매력적인 미소를 가진 '호감녀'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뿌리고 있다.

온라인상에는 산다라박씨의 많은 매력들 중 상대방의 마음을 끌리게 하는 미소가 단연 최고라고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관해, 많은 스타들의 아름다운 미소를 담당한 플로렌치과 오경아 원장은 "산다라박씨는 맑고 깨끗한 미소라인을 가지고 있다."며, "특히, 웃음을 지을 때 보이는 새하얀 치아와 가지런한 치열은 상대방에게 호감과 신뢰감을 주는 역할을 극대화 시켜준다."고 말했다.

오 원장은 이어 "대중들이 산다라박씨를 아끼고 사랑하는 많은 이유들 중, 소녀와 같은 귀여운 미소와 친근함을 가진 편안한 인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최근, 많은 20대 여성 환자들이 산다라박씨의 아름다운 미소라인을 가지고 싶다며 치아교정과 미백 시술을 받는 사례가 부쩍 증가하면서 막강한 '산다라박 인기 파워'를 직접 체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광고계에서도 산다라박씨의 인기 열풍에 대해 직접 실감하고 있다.

산다라박씨가 모델로 등장한 한 주류 업계 마케팅 관계자는 "탤런트 이민호씨와 가수 산다라박씨가 출연한 신규 광고 런칭을 통해 단기간 막대한 효과를 체험했다."며, "관련 광고 동영상을 비롯한 각종 콘텐츠가 주요 포털사이트와 동영상 전문사이트에서 공개 일주일 만에 200만회 이상(1일 28만회)의 폭발적인 조회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한편, 산다라박씨는 11월 21일 탤런트 이용우씨와 '2009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에서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