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여성들이 닮고 싶어하는 '인형녀' 예뻐!!
상태바
구하라, 여성들이 닮고 싶어하는 '인형녀' 예뻐!!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11.23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큼 발랄 청순 등, 여성적인 조건 완벽 구비

▲ 인형같은 얼굴형을 가진 가수 구하라씨.
ⓒ 데일리중앙
인기 여성 그룹 '카라'의 구하라씨가 뚜렷한 안면윤곽을 가진 최고의 '인형녀'라고 알려져 화제의 중심에 섰다.

원진성형외과에 따르면, 내원한 여성 환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뚜렷한 안면윤곽을 가진 인형과 같은 얼굴을 가진 연예인은 누구?'라는 설문 조사에서 구하라씨가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11월 4일부터 11월 14일까지 20대 여성 환자들 중 설문에 응한 196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것으로 107명(54.5%)이 '카라'의 멤버 구하라씨가 가장 닮고 싶은 인형과 같은 얼굴형을 가졌다고 답했으며, 뒤를 이어 여배우 한예슬씨가 2위 (72명, 36.7%)를 차지했다.

이와 관련,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은 "인형과 같은 얼굴형을 가진 연예인 1위로 선정된 구하라씨는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가장 편안한 인상이 좋은 미인형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박 원장은 이어 "구하라씨는 동그란 계란형 얼굴과 봉긋한 이마 그리고 맑고 투명한 눈망울을 가지고 있는 완벽한 인형과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박원진 원장은 "최근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과 대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는 많은 여성들이 구하라씨와 같이 편안하면서도 이목구비가 뚜렷한 인형과 같은 얼굴을 가지고 싶다며 상담을 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며, "푸근한 인상을 풍기는 넓은 미간의 소유자 구하라씨의 얼굴형은 당분간 많은 여성들에게 최고의 롤 모델로 각광을 받을 전망이다."는 소견을 밝혔다.

실제로 대중들의 트렌드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는 "구하라씨가 많은 10, 20대 여성들과 남성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은, 인형과 같이 귀여우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호감형 얼굴을 가지고 있다."는 평을 내리고 있다. 

이 밖에도 방송 관계자들은 "구하라씨가 팬들에게 사랑을 받는 것은  항상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대중들에게 깊이 각인되었기 때문"이라며, "당분간 구하라씨는 젊은 층의 워너비 스타로 활약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한편, 구하라씨는 가수 활동 외에도 각종 예능, 특집 프로그램에서 꾸미지 않는 순수함과 포기하지 않는 노력정신을 보여주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