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한새, 박소연 '아프다' 음원 사이트 상위권 유지!
상태바
MC한새, 박소연 '아프다' 음원 사이트 상위권 유지!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1.2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소연, 예쁜 미모로 독일 화장품 모델로 활동~

▲ MC한새씨와 박소연씨가 공동 작업한 앨범 재킷.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희선 기자] 지난 10일 발매한 MC한새(유성훈)씨와 Song Mate 박소연씨의 7th Rap & Bleus Take2. '아프다…'가 싸이월드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얼마 전 일부 방송국(종교 방송국)으로부터 수록곡인 '엄마 몰래 비밀여행'이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아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뜨겁게 달군 바 있는 MC한새씨와 박소연씨는 설상가상으로 13일, 쇼케이스 현장에서 음향 시스템이 갑작스럽게 오작동을 일으키는 불안한 상황들이 연출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음원 발매일에는 2PM의 정규 1집이 동시에 발표되어 급상승 순위권의 70%가 2PM의 곡들로 랭킹, 순위권 싸움에서 불안한 첫 출발을 알렸다.

하지만 이내 곧 힙합 마니아 층으로부터 타이틀 곡인 '아프다'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면서 차츰 인기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으며, 음악 관계자들로부터 '대한민국 힙합계의 핵심'이라는 극찬을 얻었다.

타이틀 곡 '아프다'는 남녀의 이별에 대한 심경이 세밀하게 잘 묘사된 곡으로, 기존의 MC한새의 음악적 사운드에서 벗어나 브릿팝 느낌의 편곡 위에 Song Mate 박소연씨의 구슬픈 멜로디가 잘 어우졌다.

여기에 MC한새씨의 조금은 격한 랩핑이 곡의 전체적인 흐름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는 평이다.

한편, 박소연씨는 뛰어난 음악 실력과 더불어 출중한 외모로 최근 독일 화장품 브랜드인 '에버트라이드'의 모델로 발탁되는 기쁨을 누렸다.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