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병헌, 연말 송년회 함께 보내고 싶은 연예인 남녀 1위!
상태바
이효리 이병헌, 연말 송년회 함께 보내고 싶은 연예인 남녀 1위!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1.24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남선녀 연예인과 함께 지내는 송년 기분은 과~연 ??

▲ ㈜에듀윌이 실시한 '행복한 송년회 보내기'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가수 이효리씨.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희선 기자] 예능 프로그램과 CF로 왕성한 연예계적 행보를 걷고 있는 가수 이효리씨와 최근 드라마 '아이리스'로 최고의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병헌씨가 '연말 송년회를 함께 보내고 싶은 연예인' 남녀 1위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에듀윌(대표 양형남, www.eduwill.net)은 지난 9일부터 22일까지 14일간, 문화공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1,162명을 대상으로 '행복한 송년회 보내기'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에듀윌 측 관계자에 따르면, '연말 송년회를 함께 보내고 싶은 여자 연예인'으로는 가수 이효리씨가 33.4%(388명)로 1위를 차지했고, 이어 드라마 '아이리스'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김태희씨가 28.0%(325명)로 뒤를 이었다.

㈜에듀윌 측 관계자는 "이효리씨는 '패밀리가 떴다'에서는 털털하고 순수한 이미지로, CF에서는 섹시 콘셉트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지난 9월과 6월에는 '추석 귀향길에 함께 가고 싶은 여자 연예인'과 '여름휴가를 함께 보내고 싶은 여자 연예인'에서 1위를 차지해 3관왕의 영광을 안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아이메디안과 김종민 원장은 "아름답고 서구적이며 섹시함이 묻어나는 눈매와 진솔하고 순수함이 깃든 이효리씨의 눈망울 및 행동은 시청자들이 그가 출연하는 TV 예능 및 음악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집중시킬 수 있는 묘약이다."고 밝히며, "따라서 ㈜에듀윌이 실시한 조사에서 가장 즐겁고 소중한 날 함께 하고 싶은 연예인 1위로 선정된 것 같다."는 소견을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이 실시한 '연말 송년회를 함께 보내고 싶은 남자 연예인'으로는 영화배우 이병헌씨가 25.9%(301명)로 1위에 등극했으며, 현재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발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노홍철씨가 25.6%(297명)로 박빙의 승부를 펼쳤다.

그 다음으로는 영화 '굿모닝 프레지던트'로 새로운 모습을 보인 배우 장동건씨가 19.4%(226명)로 3위, 탤런트 김범씨가 17.6%(204명)로 4위, 한류스타 욘사마 배용준씨가 11.5%(134명)로 5위를 차지했다.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