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 정조국, 웨딩사진 공개... 팬들 "아~주 예뻐요!"
상태바
김성은 정조국, 웨딩사진 공개... 팬들 "아~주 예뻐요!"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1.2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부부의 행복함이 스며든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주목'

▲ 오는 12월 11일(금) 화촉을 밝히고 부부의 연을 맺는 김성은씨와 정조국씨.
ⓒ 데일리중앙
MBC 일일드라마 '이혼하지 맙시다'에서 세련되고 완벽한 성형외과 의사로 사랑 받고 있는 예비신부 김성은씨가 정조국씨와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11일(금)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김성은씨와 정조국씨가 예비부부의 행복함이 가득 담긴 웨딩 사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웨딩 사진 속 김성은씨와 정조국씨는 앞날을 축복하듯 눈을 감고 손을 모은 채 서로를 향하고 있는가 하면, 화려한 조명 아래서 한 편의 영화 같은 장면을 연출하는 등 로맨틱한 모습을 한껏 선보였다.

특히, 서로를 따뜻하게 바라보는 김성은씨와 정조국씨의 눈빛이 사진을 통해 물씬 전해지며 보는 이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와 함께,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성은씨의 아름다운 자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성은씨가 입은 드레스는 미국의 유명 웨딩 드레스 디자이너인 암살라(Amsale)의 작품으로, 미국 셀러브리티에게 '워너비(Wannabe) 명품 드레스'로 손꼽히고 있는 드레스이다.

국내에서는 신민아씨, 한예슬씨, 이영애씨, 손예진씨, 정려원씨, 수애씨, 이연희씨 등의 유명 여배우들에게 사랑 받은 드레스로, 암살라의 드레스를 입고 촬영에 임한 김성은씨는 깜찍함과 우아함, 섹시함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두 커플은 오는 12월 11일(금) 오후 6시, 서울시 광장동에 위치한 워커힐 W호텔 비스타홀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

아울러 김성은씨는 현재, 월~금 저녁 8시 15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이혼하지 맙시다'에서 얼음공주로의 연기 변신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