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심계 시청자들 반응 폭발! 한국 배우 이영애 인기 여세로?!
상태바
궁심계 시청자들 반응 폭발! 한국 배우 이영애 인기 여세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09.11.2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국에서는 이영애씨가 출연한 '대장금'의 인기를 반영하듯, 홍콩판 대장금 '궁심계'가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 데일리중앙
한류스타 이영애에 대하여 팬들이 '소나무 처럼 바르고 곧은 이미지를 가진 연예인'이라는 의미의 '기품녀'라는 애칭을 붙여주어 눈길이 모아졌다.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http://www.flower365.com/)에 따르면, 최근 쇼핑몰을 방문한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은은한 향이 나는 소나무와 같은 연예인은 누구?'라는 설문 조사에서 여배우 이영애씨가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11월 4일부터 18일까지 설문에 참여한 49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것으로, 이 중 이영애가 총 308명(62.6%)의 득표율을 얻어 '은은한 향을 가진 소나무'를 연상시키는 연예인 1위에 등극했으며, 뒤를 이어 송혜교씨가 2위(132명, 26.8%)를 차지했다.
 
이에 대하여 '윤종신꽃배달' 정지철 대표이사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팬들이 생각하는 이영애 씨에 대한 애정과 이미지를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다."고 밝히며, "설문에 참여한 많은 팬들이 이영애 씨에 대하여 기품 있고 바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의 이른바 '기품녀'라는 애칭을 붙여 이색적인 눈길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정 대표이사는 이어 "이번에 이영애 씨가 '기품녀'로 선정된 이유는 그 동안 연예 활동에서 보여준 성실함과 바른 이미지를 팬들이 잊지 않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며, "최근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50%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사은 이벤트 행사 기간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이영애 씨 처럼 기품 있는 소나무 분재를 구매하고 싶다고 문의하는 등 주문량이 폭주하고 있어 막강한 '이영애 표 브랜드 파워'를 실감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이영애는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대중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인기 광고 모델로 활약을 하고 있다.
 
이와 관련, 광고계에서는 "이영애 씨의 가장 큰 매력은 변함없이 투명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대중들에게 어필하고 있다는 점이다."라며,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동일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홍콩에서는 이영애씨가 출연한 한국의 '대장금'의 인기가 그대로 반영된 듯, '홍콩판 대장금'이라고 할 수 있는 '궁심계'가 시청자들로부터 획기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