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헤어스타일 통해 최고의 개성 발산하는 매력녀!
상태바
이효리, 헤어스타일 통해 최고의 개성 발산하는 매력녀!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2.0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문원 한의원 "갈수록 탈모 연령 하락" 주의 당부!

▲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는 가수 이효리씨.
ⓒ 데일리중앙
'멀티 엔터테이너' 이효리씨가 탈모 환자들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워너비 스타로 알려져 화제의 중심에 섰다.      

'문화 아이콘', '섹시 아이콘', '패셔니스타'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이효리씨의 영향력은 얼마나 대단할까?

이에 관하여, 탈모전문 이문원한의원 이문원 원장은 "헤어스타일은 현대인들에게 자신감과 타인에게 개성을 마음껏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발전했다. 이러한 점에서 이효리씨는 헤어스타일을 통해 다양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연출할 수 있는 최고의 연예인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이 원장은 이어 "이효리씨는 그 동안 단발과 장발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통해 대중들에게 건강하고 풍성한 헤어스타일이 자신에게는 자신감을, 상대방에게는 매력적이고 신뢰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깊이 각인시켜주었다."고 전했다.

이문원 원장은 또한 "최근 병원을 방문한 환자들에게 이효리씨와 같은 개성 강한 머리결을 가지고 싶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고 말했다.

이문원 원장은 또한 "최근 안타까운 점은 탈모 연령이 내려가고 있다는 점이다. 특히, 철야를 자주하는 대학생, 연예인, 그리고 전문 직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탈모 증상이 상대적으로 심해지고 있다."며, "이효리씨와 같이 건강하고 풍성한 머리결을 가지기 위해서는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정확한 원인을 찾아야 하며, 동시에 낙천적인 마음을 통해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해야 하며 충분한 숙면과 영양 공급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소견을 덧붙였다.

실제로 광고계에서도 공통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효리씨와 함께 2년 연속으로 광고 작업을 한 헤어 브랜드 '비달사순'측 관계자는 "이효리씨는 자유롭고 개성 있는 현대 여성들이 가장 동경하는 헤어스타일을 지향하는 자사의 브랜드에 가장 잘 맞는 모델이다."며, "그 동안 비달사순 광고와 웹무비 등을 통해 개성 있고 트렌디한 룩을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이미지를 최대한 부각시켜 온 최고의 패셔니스타"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국내 유명 매거진 패션 에디터들 사이에서도 이효리씨의 가장 큰 매력들 중 하나는 바로 콘셉트에 맞는 집중도와 헤어스타일에 따른 개성 창출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가장 멋진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매력녀 이효리씨는 최근 미국 뉴욕으로 건너가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아이템과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새 앨범 재킷 촬영까지 마무리하고 귀국하는 등 분주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데일리중앙 김희선 기자]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