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2일 오전 9시30분 타이틀곡 발표!
상태바
티아라, 2일 오전 9시30분 타이틀곡 발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09.12.01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들 'Bo Peep Bo Peep', '처음처럼'.. "모두 좋아요!!"

▲ 2일 오전 9시30분 타이틀 곡을 발표하는 인기 여성그룹 '티아라'.
ⓒ 데일리중앙
그룹 티아라가 9개 음악 사이트 이용자 총 9,000명을 대상으로 여론을 조사해 내일 오전 9시 반 타이틀곡을 결정해 발표한다.

티아라는 지난 7월 말 '거짓말'로 데뷔한 이래 초신성과 함께 한 'TTL(Time To Love)', 'TTL Listen. 2'까지 연속적으로 사랑을 받으며 국내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걸 그룹이다.

'TTL'의 경우, 국내 음악 사이트 8개의 차트 1위를 모두 석권하며 2009년을 통틀어 최고의 흥행 강세를 이었다.

지난 11월 27일에는 1집 정규 앨범 'Absolute First Album'의 전곡을 선공개했으며, 지난 11월 30일에는 'Bo Peep Bo Peep'의 15세 버전, 19세 버전과 '처음처럼', 'Apple is A'의 총 4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티아라의 소속사 측인 코어콘텐츠미디어는 "엠넷, 멜론, 네이트, 싸이월드, 소리바다 등 총 9개 온라인 음악 사이트 이용자 총 9,000명이 직접 작성한 댓글과 평점 등을 토대로 여론 조사를 진행 중이다. 팬들의 호응도에 따라 타이틀곡을 선정한 뒤 내일 오전 9시 반 타이틀곡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방시혁이 작곡한 '처음처럼'과 신사동 호랭이가 작곡한 'Bo Peep Bo Peep'이 경합을 벌이고 있는 중이다.

'처음처럼'이 벅스 1위, 소리바다 3위를 차지하며 우위를 점하는가 하면, 'Bo Peep Bo Peep'은 엠넷, 멜론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등 현재 두 곡의 우열을 가리기 힘든 상황이다.

이 외에도 'Apple is A', '너너너', 'Tic Tic Toc' 등 기타 앨범 수록곡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음악 관계자 및 팬들로부터 '앨범 수록곡 전곡이 타이틀곡 감'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티아라는 오는 4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1집 정규앨범의 본격적인 음악 행보를 걷는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