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경민, '기억'-'멈출 수 없어' OST 주목!
상태바
가수 홍경민, '기억'-'멈출 수 없어' OST 주목!
  • 한소영 기자
  • 승인 2009.12.01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럽고 감성적인 절제된 목소리.. "신선해~♬"

▲ MBC 아침 드라마 '멈출 수 없어' OST '기억'으로 신선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홍경민씨.
ⓒ 데일리중앙
아침 드라마 부동의 시청률 1위를 지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BC 드라마 아침 '멈출 수 없어' OST 에 가수 홍경민씨가 참여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작곡가 김희진씨 작품의 OST넘버 '기억'은 클래시컬한 느낌이 풍기는 슬픈 발라드 곡으로 극 중 이지훈씨와 김규리씨와의 엇갈린 사랑의 아픔을 잘 전달하고 있다.

특히, 홍경민씨의 애절한 목소리가 그 동안 트레이드 마크였던 파워풀하고 거친 창법과는 다르게 부드럽고 감성적인, 절제된 보이스로 녹음 되어 있어, 음악 관계자들로부터 매우 신선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제작사인 EnB Corp.의 한 관계자는 "홍경민씨가 들려주는 새로운 보이스가 매우 감동적!"이라고 밝히며, "주인공들의 엇갈린 운명과 사랑이 곡의 내용과 잘 어우러져 드라마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극찬했다.

또한 '멈출 수 없어' OST 의 음악감독인 남혜승씨 역시 읊조리는 듯한 창법으로 시작해 절정에 가서는 보컬을 최대한 절제한 홍경민씨의 가창력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 관계자는 아울러 '기억' 으로 오랜만에 OST에 참여한 가수 홍경민은 이번 곡이 극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드라마 '멈출 수 없어' 와 OST 양쪽 모두에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홍경민씨의 '기억' 은 뮤직비디오와 함께 1일 엠넷, 멜론, 벅스 등 각종 음악포탈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데일리중앙 한소영 기자]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