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팬들, 유리 생일 신문에 축하광고 눈길
상태바
소녀시대 팬들, 유리 생일 신문에 축하광고 눈길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2.05 18: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파니도 '쇼! 음악중심 방송에서 "유리야 생일 축하해".. 유리, 함박 웃음

▲ 소녀시대 다음 팬카페 '화수은화' 초기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가수 소녀시대 팬들이 5일 유리(20)씨의 생일을 맞아 일간지에 축하광고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광고에 사진과 함께 "소녀시대의ㅣ 흑진주, 유리양의 생일을 축하비니다!"라고 적었다.

또 "유리양의 환한 웃음에 우리의 마음도 더 밝아진답니다~"라는 메시지를 실어 축하와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광고에는 소녀시대 국제 팬사이트 'soshified.com', 권유라 다음 팬카페 '엘레강스', 권유리 팬사이트 '권유리 125번지'. 소녀시대 다음 팬카페 '화수은화', '소녀시대 중국 팬사이트 'SnsdChina'가 참여했다.

이들은 유리씨 생일 축하와 함께 서울 YMCA 청소년 쉼터를 후원한다고 밝히고 "지원 중단과 후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 쉼터를 지켜달라"고 호소했다.

청소년 쉼터는 가정 폭력 등으로 가정을 떠난 청소년들에게 의식주를 제공하며 돌봐주고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가정과 사회 복귀를 돕고 있는 시설이다. 후원 문의 (02)3142-1318

한편 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유리씨 공동MC를 맡고 있는 티파니씨가 맺는말에서 유리씨를 향해 "생일 축하해"라고 인사를 건넸다. 깜짝 축하를 받은 유리씨는 이에 함박웃음으로 화답했다.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다경 2009-12-06 11:08:21
유리언니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