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록, 김선영과 염문설 부인... 네티즌들은 여전히 '의혹'
상태바
김경록, 김선영과 염문설 부인... 네티즌들은 여전히 '의혹'
  • 이지연 기자
  • 승인 2009.12.07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근 한 살 연상의 탤런트 김선영씨와 염문설이 불거진 3인조 보컬그룹 V.O.S 멤버 김경록씨.
ⓒ 데일리중앙
3인조 보컬그룹 V.O.S 멤버 김경록(26)씨가 최근 불거진 탤런트 김선영(27)씨와의 열애설을 적극 부인하고 나섰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의혹의 눈길을 거두지 않고 있다.

열애설의 발단은 김선영씨가 현재 촬영 중인 영화 <방자전>의 스태프들에게 "김경록은 나의 남자 친구"라고 말한 사실이 전해지면서부터다.

김경록-김선영 스캔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자 김경록씨가 즉각 염문설 해명에 나선 것이다.

그는 소속사 제이본엔터테인먼트 쪽을 통해 "김선영과는 또래 모임을 통해 알게 된 친한 누나-동생 사이일뿐 연인 관계가 절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그러면서 "열애설 때문에 선영 누나가 곤혹스러워진 것 같아서 미안하다. V.O.S 활동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앨범이 아닌 엉뚱한 소식으로 먼저 근황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그의 이러한 해명에도 불구하고 쉽사리 의혹의 시선을 거두지 않고 있어 논란이 좀처럼 가라앉지 않을 전망이다.

열애설의 당사자인 김선영씨의 미니홈피를 찾은 네티즌들은 배경음악이 김경록씨의 노래 '그대로 사랑해'로 설정된  보고, 둘 사이를 연인관계로 기정사실화 했다.
 
한편 김경록씨가 속한 그룹 V.O.S는 오는 13일 일본 동경 멜파르크홀에서 일본 첫 단독 콘서트를 가질 계획이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