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2009 대한민국 나눔대상' 영예의 특별대상 수상~!!
상태바
현영, '2009 대한민국 나눔대상' 영예의 특별대상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09.12.08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영,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행복 전도사'

▲ 예쁜 마음씨와 외모를 가진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씨.
ⓒ 데일리중앙
연예계 대표적인 S라인 몸매를 가지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씨가 소외된 이웃에 대한 따뜻한 사랑을 나눈 공로를 인정받아 '2009 대한민국 나눔대상'에서 영예의 대회장상을 수상하게 되어 화제의 중심에 섰다. 

현영씨 소속사 측에 따르면, 12월 8일 서울 여의도 국회 도서관 대강당에서 개최하는 '2009 대한민국 나눔대상' 시상식에서 특별대상인 대회장상을 수상한다.

현영씨는 그 동안 바쁜 연예 활동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한 봉사와 기부를 해온 선행 연예인이다.

특히, 지난 2006년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로 위촉된 현영씨는 수해지역과 태안반도 기름유출 지역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며 자선꽃 일일판매 사원으로 활동했다.

이후 2007년, 2008년에는 매년 5천만 원을 저소득 독거노인들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와 봉사를 꾸준히 해왔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현영씨는 1억 원 이상의 고액기부자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연예인으로는 최초로 정회원에 가입했다.

한편, '2009 대한민국나눔대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본연의 업무에 충실히 이행하며 나눔과 기부, 기증 등 사회봉사를 열심히 실천해왔던 이들을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공동 대회장인 이윤구(前 대한적십자사 총재) 現 사단법인 인간성 회복 운동 추진협의회 총재, 유선호 국회 법제사법위원장이 참석, 선행을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한 개인, 단체를 치하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대한민국 국회, 보건복지가족부, 농림수산식품부, 한국인터넷언론사협회, 사단법인 한국장애인 인권포럼, 사단법인 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 등 관계자들이 참석,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공헌한 수상자들과 의미있는 나눔의 향연을 펼친다.
 
아름다운 외모와 예쁜 마음씨를 가진 현영씨가 앞으로도 활발한 연예계적 행보를 이어가기를 기대한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