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김혜수, 명품몸매 남녀 연예인 1위!
상태바
차승원 김혜수, 명품몸매 남녀 연예인 1위!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2.0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승원, 20대 부럽지 않은 명품몸매 삼촌뻘 연예인

▲ 하이컷 18호 화보를 통해 남성적인 매력을 과시한 배우 차승원씨.
ⓒ 데일리중앙
네티즌들이 20대 부럽지 않은 '명품몸매' 남자연예인으로 차승원, 이병헌씨를 선택했다.

커뮤니티 인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www.dcinside.com)'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8일까지 "20대 부럽지 않은 '명품몸매' 삼촌뻘 연예인은?"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차승원씨와 이병헌씨가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총 2,199표 중 590표(26.8%)의 지지를 얻은 배우 차승원씨는 불혹을 넘긴 나이지만 20대 못지않은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연예계 대표 '몸짱'으로 꼽혔다.

특히, 올봄에는 드라마 '시티홀'에서 안정된 연기력과 멋진 슈트 패션을 선보여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한 바 있다.

이병헌씨는 528표(24%)를 획득하며 차승원씨와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했다. 

그는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비극적 사랑에 빠진 냉철한 NSS 요원 '김현준' 역으로 열연하고 있으며, 극 중 구릿빛 피부의 근육질 몸매를 공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3위에는 242표(11%)를 얻은 가수 구준엽씨가 뽑혔다. 지난해 'DJ KOO'라는 이름으로 클럽 DJ에 도전했던  그는, 40대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탄탄한 몸매와 감각적인 음악으로 젊은 세대에 어필하고 있다.

이 외에 장동건, 배용준, 정우성, 김성수, 박진영씨 등이 그 뒤를 이었다.

한편, 지난주 디시인사이드에서 "20대 부럽지 않은 '명품몸매' 이모뻘 연예인은?"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는 배우 김혜수씨가 1위로 선정됐다.   

김혜수씨는 디시인사이드 외에도 지난 10월 서울물방울치과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최고의 건치 연예인'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데일리중앙 김희선 기자]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