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타운-남편이 죽었다' 오현경, 송선미에게 뿔났다!
상태바
'미세스타운-남편이 죽었다' 오현경, 송선미에게 뿔났다!
  • 이지연 기자
  • 승인 2009.12.10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편들의 의문사, 그 중요한 단서는?

▲ '미세스타운' 송선미씨의 비밀이 밝혀지며 반전이 예고된다.(미세스타운5화, 다정과 홍주남편 창욱).
ⓒ 데일리중앙
tvN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 <미세스타운-남편이 죽었다>. 남편들의 의문사에 있어 중요한 단서가 될 다정(송선미 분)의 비밀이 밝혀지며 긴장감이 고조될 전망이다.

오는 11일 자정 방송될 5회에서는 다정이 남편들이 죽던 날 사고 현장까지 동행했던 사실이 밝혀지면서 4명의 주인공 사이에 긴장이 증폭된다.

경찰 조사가 시작되자 여인들이 차곡차곡 쌓아 온 우정과 신뢰에도 금이 가기 시작하고, 설상가상 홍주(오현경 분)의 남편 창욱과 다정이 어떤 아이를 안고 찍은 사진이 신문에 보도되면서 다정은 큰 곤란에 빠져든다.

다정은 그 동안 따뜻한 마음 씀씀이로 톱스타 홍주, 미워할 수 없는 악녀 재키(최송현 분), 억척 워킹맘 보배(이아현 분) 사이에서 연결 고리 역할을 해 왔다.

그러나 동시에 마음의 문을 꼭꼭 닫고 있었던 데다 홍주의 남편 창욱과의 관계가 미심쩍어 미스터리 요소를 증폭시켜 온 캐릭터이기도 하다.

'미세스타운-남편이 죽었다' 관계자는 "다정이 숨기고 있던 비밀이 드러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전개된다."며, "5회는 앞으로 이어질 반전의 기점이 된다."고 귀띔했다.

tvN은 반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12일(토)부터 1회부터 5회를 연속 특집 편성한다.

한편, <미세스타운-남편이 죽었다>는 최근 실제성형외과(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 전문의가 투입되어 시청자들로부터 비상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