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티저영상 공개!
상태바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티저영상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09.12.1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베리 섭취 및 규칙적인 운동으로 아름다운 몸매 관리

▲ 환상적인 몸매로 광고모델 섭위 0순위에 오른 제시카고메즈씨.(사진: 바디아트)
ⓒ 데일리중앙
호주 출신의 세계적인 슈퍼모델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씨가 자신의 황금빛 몸매 비결이 담긴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출시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 했다.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티저 영상에는 <바디아트> 촬영을 하고 있는 발랄하고 건강미 넘치는 그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필리핀 세부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제시카 고메즈의 건강한 구릿빛 피부, 탄력 있는 몸매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제시카 고메즈씨는 티저 영상을 통해 "운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건강한 육체이다. 건강을 위한 운동이 탄탄한 몸을 만들고 그러면서 생긴 당당한 자신감은 생활까지 즐겁게 해준다. 그렇기 때문에 내 몸의 건강을 가장 기본으로 하는 운동이면서 탄력 있는 몸매까지 자연스럽게 만드는 동작들로 구성된 <바디아트>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모든 분들께 추천해 주고 싶은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이어 "매일 매일 <바디아트>를 한 후에는 꼭 거울에 자신의 모습을 비춰보라"며 "하루하루 옷태가 달라짐을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는 세계적인 휘트니스 스타이자 유럽의 대표적인 휘트니스 체인인 '휘트라인'의 대표이사 퓨제시 발라쥬가 창안한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 등의 장점을 모아 만든 휘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체중감량, 실루엣 라인 살리기, 마인드 컨트롤을 통한 정신 수양 등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 유럽 지역에서는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제작사인 넥스트 엔 뉴 측은 "제시카 고메즈는 자신만의 차별화된 다이어트 비법을 대중들에게 전수하기 위해 지난 10월 말 필리핀 세부에서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DVD의 촬영을 모두 마치고 <바디아트> 전도사로 나서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14일 개최되는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런칭 쇼에서는 다이어트 비디오로는 세계 최초로 제작된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3D 입체영상이 공개된다.

한편, 제시카 고메즈씨는 지난 10월 허쉬성형외과에서 실시한 몸매가 가장 아름다운 여자 연예인 1위로 등극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와 관련, 정영춘 원장은 "평소 블루베리를 섭취하고, 꾸준한 운동으로 관리를 해 온 제시카고메즈씨의 몸매를 선호하며 내원하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히며, "무분별한 성형보다는 전문의에게 몸매 및 얼굴이 예뻐지는 방법에 대하여 자문을 구하고, 실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제시카고메즈씨는 다이어트 방법과 더불어 자기 관리 능력이 뛰어난 최고의 모델이다."고 극찬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