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가장 고급스러운 몸매를 가진 연예인' 1위 선정!!
상태바
김혜수 '가장 고급스러운 몸매를 가진 연예인' 1위 선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09.12.1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혜수 '전 연령층의 팬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완벽한 자기관리'
▲ 완벽한 자기관리와 포기할 줄 모르는 노력의 소유자 배우 김혜수씨.
ⓒ 데일리중앙
여배우 김혜수씨가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은 워너비 스타로 선정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원진성형외과에 따르면, 내원한 여성 환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가장 고급스러운 몸매를 가진 연예인은 누구?'라는 설문 조사에서 김혜수씨가 영예의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이번 조사는 지난 11월 27일부터 12월 8일까지 여성 환자들 중 설문에 응한 28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것으로 159명(55%)이 김혜수씨가 가장 고급스러운 몸매를 가진 연예인이자 닮고 싶은 롤 모델이라고 답했으며, 뒤를 이어 신민아씨가 2위(104명, 35.9%)를 차지했다.

이에 관해,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은 "김혜수씨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당당함 그리고 엣지 있는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성숙하고 농염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여배우이다."며, "설문에 응한 여성들은 그녀에게 최다 득표와 함께 육감적인 가슴라인, 잘록한 허리 그리고 긴 다리 등 종합적으로 최고 평점을 주었다."고 전했다.
 
박 원장은 이어 "최근에는 대학 수능을 마친 예비 대학 입학생들과 취업 및 이직을 앞두고 있는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장점을 제대로 살릴 수 있는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싶다며 상담을 하는 경우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박원진 원장은 "특히, 대다수의 여성들이 김혜수씨의 시원스러운 이목구비와 몸매 등 섹시한 용모와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말투가 가장 부럽고 닮고 싶은 롤 모델이라는 말을 자주 한다. 그녀는 완벽한 연기와 자기 관리로 대중들에게 지대한 영향력을 끼치는 최고의 스타임을 다시 한 번 이번 조사를 통해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대중들의 반응에 가장 민감한 광고계에서는 "김혜수씨는 폭 넓은 연령층의 팬들에게 전폭적인 신뢰감을 받고 있는 스타이자 광고 섭외 1순위로 항상 거론되고 있다."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바탕으로 패션, 식품, 전자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주와 소비자들에게 공통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혜수씨는 '레드카펫 위 돋보이는 여배우', '청룡의 여인' 등의 애칭을 들으며 영화배우로 활약하고 있으며, 지난 11월 13일 방송된 '세계와 나 W' 211회에서 네팔의 꺼이랄리를 찾아 봉사활동과 내레이션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