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X-mas Party for Urban Chic People' 개최
상태바
J&B, 'X-mas Party for Urban Chic People' 개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09.12.15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3일 청담동 '르뉘 블랑쉬'에서 J&B 이벤트

▲ 오는 23일 청담동 '르뉘 블랑쉬'에서 'X-mas Party for Urban Chic People'를 개최하는 J&B.
ⓒ 데일리중앙
트렌디한 감각의 스카치위스키 J&B가 'urban chic people' 천여 명을 초대해 클럽파티 형식의 이벤트를 개최한다.

J&B는 오는 23일 청담동 르뉘블랑쉬에서 J&B의 연말 프로모션인 'urban chic style collection'의 일환으로 천 여명의 고객들을 초청해 국내 유명 DJ들과 함께 클럽 파티를 즐길 수 있는 'J&B Christmas Party for Urban Chic People'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J&B Christmas Party for Urban Chic People' 는 J&B의 스타일리쉬함을 접목시킨 이색 클럽 파티로, 이번 이벤트가 열리는 '르뉘블랑쉬' 는 국내 최초 복합 테마 공연 레스토랑으로 식사뿐 아니라 주류, 다양한 컨셉의 문화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다이나믹한 신문화 공간이다.

연말연시를 앞두고 새롭게 선보일 이번 J&B 이벤트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J&B 소비자들에게 남들보다 앞서가는 위스키를 선택했다는 자부심과 스타일리쉬한 J&B가 만들어내는 색다른 문화를 접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특히, J&B Jet를 무료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유명 연예인의 깜짝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참여자의 드레스 코드는 '어번 시크' 스타일이며, 패션으로 표현하는 'J&B 어번 시크 스타일' 베스트 드레서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이벤트가 끝난 뒤에는 후기 이벤트를 통해 파티 참가자들은 행사장 사진을 개인 블로그와 J&B 네이버 카페(cafe.naver.com/jnbparty)에 게재하면 우수작을 선발해 뽑힌 사람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의 참가 신청은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J&B 홈페이지(www.jnbscotch.co.kr)에 'J&B에게 바라는 2010년 이벤트'를 기재하면 1매 2인 초대권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21일(월) 까지이다.

[데일리중앙 한소영 기자]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