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이 솔로 VS 커플 이벤트 풍성
상태바
연말 맞이 솔로 VS 커플 이벤트 풍성
  • 뉴스와이어
  • 승인 2009.12.16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연말을 맞아 솔로에게는 시린 옆구리 채워주는, 커플에게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멋진 순간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애인 만들어주는 이벤트부터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제공하는 이벤트까지. 올 연말은 솔로, 커플을 떠나서 각양각색 이벤트로 인해 더욱 풍성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다.

커플 부럽지 않다!
쓸쓸한 연말 텅 빈 솔로 마음을 꽉 채워주는 이벤트
폰즈 ‘올리브영, 듀오와 함께하는 나의 반쪽 찾기’ 이벤트

유니레버코리아㈜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폰즈가 연말연시를 맞아 새해 솔로 탈출을 꿈꾸는 미혼 남녀를 위한 ‘올리브영, 듀오와 함께하는 나의 반쪽 찾기’ 이벤트를 연다. 연말까지 폰즈 블랙 퓨어를 구매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은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 주관하는 싱글 매칭 파티에 참여해 외로운 옆구리를 채워줄 반쪽을 찾아볼 기회를 가지게 된다. 참가 희망자는 올리브영 매장에서 폰즈 블랙 퓨어 제품을 구입한 후 영수증에 지급되는 응모 번호를 올리브영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월 중에 초청장을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 ‘솔로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오사카 여행’ 이벤트

제주항공은 24일 출발하는 인천~오사카행 왕복 항공권을 동성 친구 2명이 구매할 경우 반값에 살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시작한다. 크리스마스가 두려운 솔로들을 겨낭한 상품으로 동성 2명이 오사카를 갈 경우 1명 항공료인 15만 원(개별 공항이용료 및 유류할증료 제외)으로 2명이 여행할 수 있다. 이성 친구들끼리의 여행에는 적용이 안된다. 이벤트 항공권은 24일 오전 9시30분 인천 출발 오사카행과 25일 오후 4시30분 오사카를 출발해 김포로 돌아오는 왕복 여정에 한한다.

커플이라 행복하다!
사랑이 넘치는 연인들을 위한 선물 이벤트
미니골드, ‘다이아몬드 커플링’ 이벤트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가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25일까지 다이아몬드 커플링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크레치 카드를 긁어 확인된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 한 뒤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미니골드는 에떼르네스아모르 3부 다이아몬드 커플링(1등), 샤비쥬 메리세트(2등), 샤비쥬 해피세트(3등), 샤비쥬 라비샤 귀걸이(4등), CJ 외식상품권 1만원 등 총 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에블린 ‘레드 판타지 풀 패키지’ 이벤트

에블린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 시즌을 겨냥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프트 세트 - 레드 판타지 풀 패키지’ 구매 후 에블린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두 커플을 추첨해 롯데호텔 커플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당첨자는 1월 8일 에블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롯데월드, 커플룩 입은 여성은 입장료가 무료

롯데월드는 커플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대축제 자유이용권인 ‘크리스마스 커플권’을 12월 18일까지 30% 할인된 49,000원에 판매한다. 2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커플권은 롯데월드 내의 모든 놀이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화려한 의상과 흥겨운 캐롤송에 맞춰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도 즐길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커플룩을 입은 커플 입장객에게는 여성 고객에 한해 무료입장 혜택도 주어진다.

우리 커플됐어요!
설레는 연말 두근두근 프로포즈 이벤트
눈스퀘어 ‘해피 크리스마스 프러포즈’ 이벤트

명동 복합 쇼핑몰 ‘눈스퀘어’는 ‘눈스퀘어 해피 크리스마스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플사진과 함께 프러포즈 사연을 공식 블로그(noonsquarelife.net) 프러포즈 게시판에 19일까지 올리면 된다.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올린 커플 한 팀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로맨틱 가든에서 연인에게 영상편지를 통해 마음을 고백하며 토다이 2인 식사권과 커플용 기념선물 등을 받는다. 이외에 다섯 커플은 영화 관람권과 저녁식사 및 후식을 즐길 수 있는 눈스퀘어 데이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이파크몰 ‘함박눈속 프러포즈’ 이벤트

아이파크몰은 아직 사랑을 고백하지 못한 젊은 고객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해 ‘함박눈속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www.iparkmall.co.kr)를 통해 11~13일, 21~23일, 26~31일 중 원하는 날을 선택해 신청하면 4층 이벤트 파크에서 인공 함박눈을 맞으며 대형 스크린에 사랑의 메시지를 전한다. 사랑의 세레나데 등의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프러포즈 이벤트

에버랜드 리조트가 24, 25일 양일에 걸쳐 연인을 위한 특별한 프러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꿈꾸는 연인에게 트리 점등식과 함께 하는 프러포즈와 우주 관람차에서 관람하는 불꽃놀이 등 이색 추억을 선사한다.

프러포즈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커플은 에버랜드가 준비한 5가지의 로맨틱 코스를 즐길 수 있다. 하이라이트는 높이 16m짜리 매직가든 트리 점등식 시간에 맞춰 진행되는 프러포즈 이벤트로 와인이 곁들여진 로맨틱한 저녁 식사와 에버랜드의 야경을 관람할 수 있는 우주관람차 탑승도 포함된다. 크리스마스 프러포즈 이벤트는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 커플의 로맨스 사연을 응모해야 신청 가능하고, 두 쌍의 커플을 선정해 진행한다.

보도자료 출처 : 유니레버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뉴스와이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