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 특집, 안드레아 보첼리 크리스마스 특별공연 실황 방영
상태바
성탄 특집, 안드레아 보첼리 크리스마스 특별공연 실황 방영
  • 한소영 기자
  • 승인 2009.12.17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 '안드레아 보첼리의 특별 공연'
ⓒ 데일리중앙
'천상의 목소리' 안드레아 보첼리의 성탄 특별 공연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MBC에서 방영된다.

MBC는 24일 목요일 밤 11시 5분, 세계 최고의 팝페라 가수 안드레아 보첼리의 크리스마스 공연 실황을 '안드레아 보첼리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라는 이름으로 방송한다.  

이 공연은 2009년 9월 15일 LA Kodak Theater에서 있었던 PBS의 'Great Performances'의 방송 녹화 실황이며,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으로 진행됐다.

세계 정상급 팝페라 가수 안드레아 보첼리의 크리스 마스 공연을 특별한 날, 국내 지상파로 볼 수 있게 된 점도 더욱 성탄절을 충만하게 해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은 그래미 상 15회 수상에 빛나는 전설적 프로듀서 데이빗 포스터가 편곡, 프로듀싱 및 사회까지 맡아 퍼포먼스 측면에서도 최고의 멜로디와 볼거리를 선사했다.

'마이 크리스마스'라는 부제가 붙은 이 공연에서 안드레아 보첼리는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주옥같은 캐롤곡을 선사해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국인에게도 익숙한 캐롤곡과 손인형들과 함께 꾸민 이색 퍼포먼스 'Jingle Bells', 보첼리의 메가 히트곡 'Ave Maria', 'I believe' 등 감미로운 목소리로 불려진다. 또한 나탈리콜, 레바 매킨타이어, 메리 제이 블라이즈, 캐서린 젠킨스 등 최고 여가수들과의 환상적인 듀엣 무대도 공연을 한껏 풍성하게 해준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