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특별한 선물, 윤종신꽃배달 올인원 서비스 주목!
상태바
크리스마스 특별한 선물, 윤종신꽃배달 올인원 서비스 주목!
  • 김기동 기자
  • 승인 2009.12.17 20: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리스마스 맞춤형 특별 선물을 준비한 '윤종신꽃배달'.
ⓒ 데일리중앙
차가운 바람이 코끝을 스친 것도 잠시, 12월의 기분 좋은 그날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다.

특별한 날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에게 뜻 깊은 선물을 주고 싶다면 '윤종신꽃배달'에서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통해 마음을 전달해보자.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국 꽃배달 서비스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www.flower365.com)가 다양한 고객 맞춤 상품을 마련해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관련 이벤트 상품으로 꽃바구니, 와인, 케익, 담요 등 다양한 세트상품이 구성되어 있어 한 번에 모든 것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다.

아울러 당일 배송 상품은 물론 저렴한 택배상품까지 마련해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회원 가입 후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할인 10% 및 적립 5%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윤종신꽃배달' 정지철 대표는 "일 년에 단 한 번뿐인 특별한 날인만큼,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는 상품을 마련했다."며, "꽃바구니는 물론, 와인과 케익 선물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관련 특별 이벤트 상품은 '윤종신꽃배달'에서 보다 다양한 종류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는 꽃바구니, 화분, 근조화환 및 축하화환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50% 반값 할인 전을 진행 중이며,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 중에 있어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zzz 2009-12-18 14:19:44
꽃배달 대박 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