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아이두게임',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상태바
한게임 '아이두게임',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 김기동 기자
  • 승인 2009.12.21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12월 30일까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하는 한게임 '아이두게임'.
ⓒ 데일리중앙
'아이이두게임'은 전용 게임제작 툴인 '게임오븐'을 활용하여 개발된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게임을 게이머들이 직접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2월 30일 까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가나 참여 가능하다. 테스터 참여와 동시에 아이두게임의 공식응원단인 '아이두게임 서포터즈'로 자동 등록, 향후 게임관련 소식 및 이벤트를 가장 먼저 공지 받는 혜택을 받는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10월 진행된 1차 테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20여종의 게임에 이어, 31종의 다양한 게임이 추가 됐다. 게이머들은 이번 2차 테스트에서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폴', 동시에 4명이 포를 발사하는 슈팅게임 '못말리는 해적들 해안포대' 등 재기발랄하고 참신한 총 51개의 게임들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두게임' 측 관계자는 테스트를 통해 록된 각양각색의 게임을 유저들에게 공개하고, 이에 대한 유저들의 생생한 의견을 적극 수렴함으로써 향후 더욱 발전된 게임들을 공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아이두게임'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하여 CBT 기간 내 게임을 즐긴 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전자문화상품권 5,000원 권을, 버그 및 제안사항을 남긴 체험자 중 추첨을 통해 50여 명에게는 1만 원 상당의 전자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오븐'을 활용해 개발한 특색 있는 게임들이 현재까지 약 80여 개 등록 되는 등 개발자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어지고 있는 이 게임은 오는 2010년에는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및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