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게임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상태바
넥슨 게임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 김기동 기자
  • 승인 2009.12.22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스키 익스프레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단장, 썰매개들이 순록으로 변신!

▲ ㈜넥슨 '아스가르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 데일리중앙
㈜넥슨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자사의 인기 게임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스키 익스프레스'에서는 22일부터 게임 내 나무에 트리 장식이 걸리는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또한, 같은 날부터 28일까지 지정된 마을 앞에 위치한 커다란 트리 밑에 숨어있는 '크리스마스 유령'의 부탁을 들어주는 내용의 이벤트 퀘스트도 진행한다.

유령은 퀘스트를 진행하며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고글을 써야지만 그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이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조건에 따라 ‘산타 복장’은 물론, 자신의 썰매개들이 순록의 모습으로 변하는 '순록 변신 오일' 등 다양한 아이템이 증정된다.

오는 22일 베타2 서비스를 실시하는 '넥슨별'에서는 남녀가 게임 내에서 즐거운 교류를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24일과 25일 양일간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사탕을 찾아요!' 이벤트에 참가하면, '산타 모자' 아이템을 증정 받을 수 있으며, 이와 연계된 숨겨진 퀘스트에도 참가 가능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마비노기'에서도 12월 23일부터 27일까지 크리스마스 맞이 다양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비노기에서는 크리스마스 당일 하루 동안 게임 내 (울라 대륙)에서 하얀 눈이 내리며, 이벤트 기간 동안 '눈사람 만들기',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퀘스트를 수행한 모든 유저에게 사탕 지팡이, 사슴뿔 머리띠 등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스가르드'에서는 23일부터 1월 6일까지 레비아 마을에 위치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는 내용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 장식은 전 월드의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장식 상자를 사용하면 된다.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특집 퍼즐을 완성하면 '임페리얼 크라운', '디아뎀' 등의 고급 아이템이 들어있는 퍼즐 양말 아이템이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를 제공한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