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신규 서버 '가이아' 전격 오픈!
상태바
넥슨, '엘소드' 신규 서버 '가이아' 전격 오픈!
  • 김기동 기자
  • 승인 2009.12.23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넥슨이 '엘소드' 신규 서버 '가이아'를 전격 오픈했다.
ⓒ 데일리중앙
㈜넥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이아'로 명명된 신규 서버는 최근 엘소드 동시접속자 수가 2만 명을 넘어가는 등 접속 유저가 큰 폭으로 증가함에 따라 게임 서비스 2년 만에 처음으로 증설됐다.

넥슨은 '가이아' 서버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총 7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상품으로 MP3 플레이어, 백팩, 외장하드, 전자사전, 넷북, 문화상품권 등의 현물 경품이 지급된다. 또한 각종 게임아이템을 비롯한 경험치, 게임머니, 드롭 확률 각각 2배, 근성도 무제한 등의 다양한 게임 내 보상도 제공된다.

한편, 넥슨은 엘소드 게임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주년 기념일인 오는 27일까지 매일 단위로 각기 다른 테마를 바탕으로 한 이벤트를 실시해 경험치 2배, 드롭 확률 2배, '크리스마스 아바타 풀 세트', '얼음조각상 가열기', '2주년 특별 칭호' 등의 다채로운 선물을 지급된다.

또한 게임 접속 유저들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충전식 손난로', '레이저 프린터', '아이팟터치'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유명한 KOG가 개발한 액션 게임 후속작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속도의 게임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는 점과 만화풍의 연출 효과가 특징인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이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