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부모님과 함께한 특별한 발리 여행기~!
상태바
소유진, 부모님과 함께한 특별한 발리 여행기~!
  • 김기동 기자
  • 승인 2009.12.23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기분좋은날' 발리 여행편을 통해 특별한 사연을 공개한 배우 소유진씨.
ⓒ 데일리중앙
데뷔 10년차의 베테랑 연기자로 성장한 배우 소유진씨가 부모님과 함께 하는 특별한 발리여행기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MBC 프로그램 '기분좋은날'에서는 아버지의 암투병, 소속사와의 갈등 그리고 믿었던 이에게 배신을 당한 일까지 항상 밝은 모습 뒤에 감춰진 소유진씨의 사연을 소개한다.

그는 "아버지가 50살이 넘어 낳은 늦둥이 딸로 많은 귀여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의하면, 그는 유난히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이 크고 잘 챙겨드려 효녀로 유명해 이번 발리 여행에서도 부모님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많은 해외 촬영으로 여러 곳의 해외를 가보았지만 발리는 처음"이라는 소유진씨는 아름다운 발리 풍경에 감탄을 늘어놓았다.

특히,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소유진씨는 발리의 관광지마다 구경하며 부모님과 기념 촬영을 하는 등 여행 내내 다정한 모습을 보여 보기 좋아 정말 효녀라고 칭찬 할 만 했다.

소유진은 결혼 계획에 대해 "사람만 좋으면 다 좋아요~"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발리에서 펼쳐지는 소유진의 솔직한 에피소드와 부모님과의 진솔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는 12월 24일 목요일 MBC 기분좋은날 오전 9시 30분에 공개된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