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휴대용게임기 PSP? go가 가장 어울리는 연예인 1위는?
상태바
유익한 휴대용게임기 PSP? go가 가장 어울리는 연예인 1위는?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2.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휴대용게임기 PSP® go'를 가장 필요로 하거나 어울릴 것 같은 남, 여 아이돌 스타는? 설문조사를 진행한 큐니걸스 홈페이지.
ⓒ 데일리중앙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그룹 2PM과 카라가 휴대용게임기 PSP® go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아이돌스타 1위를 차지했다.

크리스마스이브 이벤트로 지난 21일부터 23일, 3일간 회원수 30만 명의 여성의류쇼핑몰 큐니걸스가 해당 홈페이지와 회원수 163만 명의 네이버 카페인 중고카페 게시판을 통해 '휴대용게임기 PSP® go'를 가장 필요로 하거나 어울릴 것 같은 남, 여 아이돌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남자 아이돌스타 후보로는 그룹 BEAST(비스트), 2PM(투피엠), UKISS(유키스)가 선정됐다. 여자 아이돌스타 후보로는 FX(에프엑스), KARA(카라), 4MINUTE(포미닛) 등이 물망에 올랐다.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는 연말이라 각종 시상식, 특집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느라 대부분의 시간을 이동을 위해 차에서 보내는 아이돌 스타 중에 PSP® go가 가장 필요할 것 같은 스타가 누구인지 투표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로, 팬들과 PSP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23일 큐니걸스의 발표에 따르면, 총 2960여명이 설문조사에 참여한 결과 남자 부문은 2PM, 여자 부문은 카라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

큐니걸스 측 관계자는 "PSP® go의 본체가 슬림하고 작아서 날쌔고 빠른 2PM과, 작고 귀여운 카라한테 잘 어울릴 것 같다."(ID:나무), "요즘 제일 잘 나가고 인기 많은 2PM과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카라가 행사 이동 중에 차 안에서 PSP로 심심함을 달랜다면 정말 좋을 것 같다."(ID:구기꺼), "게임은 여럿이 즐길 때 더욱 재미있는 법! 2PM 멤버 전원이 PSP® go로 멀티플레이 게임을 한다면 재미있을 것 같고, 16기가의 넉넉한 용량에 다양한 노래와 자신들의 프로그램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동영상을 넣어 다니면 딱일 듯 하다. 하지만 유행의 트렌드를 달리는 2PM이라서 PSP® go 하나 씩은 이미 가지고 있을 것 같다."(ID:강아지풀), "임팩트 강한 블랙계열의 옷을 많이 입는 2PM이 검은색 PSP® go를 들고 게임하면 딱 어울릴 듯. 카라도 온라인게임 CF를 많이 찍어서 어울릴 것 같다."(ID:혜수), "2PM은 게임도 와일드하게 할 것 같고, 무선 인터넷이나 다양한 기능을 잘 사용할 것 같다. 카라가 와이파이로 연결해서 얍얍하고 귀엽게 게임을 하는 모습을 생각하니 흐뭇하다."(ID:세이) 등과  "카라와 PSP® go를 이용해 통신 대전을 해보고 싶다.", "파워풀하면서도 귀여운 2PM의 이미지가 깜찍한 디자인에 강한 성능을 가진 PSP® go와 딱 맞는다." 등과 같이 PSP® go와 아이돌 스타와의 이미지를 연관해서 생각하거나 기능과 특징에 대한 의견이 대다수를 차지하며 2PM과 카라가 1위로 등극했다고 밝혔다. 

한편, PSP® go는 기존 PSP보다도 36% 이상 가벼우며, 16GB의 대용량 플래시 메모리가 탑재되어 있어, 게임, 영화, 음악 등 다양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저장하고 즐길 수 있다. 또, 통신 기능을 이용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주머니 속에 들어갈 정도로 작고 가볍기 때문에 여성들이 휴대하기에도 간편하고 매력적인 장점이 있다. 

또한, 현재 연말을 맞아 PSP® go로 즐길 수 있는 유익한 게임이 다양하게 출시된 바, 팬들은 저마다의 아이돌스타가 'PSP® go'를 어떻게 유용하게 활용할 것인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