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새내기 자신감 찾기 프로젝트 '눈길'~
상태바
2010 새내기 자신감 찾기 프로젝트 '눈길'~
  • 한소영 기자
  • 승인 2009.12.2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10년 1월 13일, 20일 수요일 오후 2시 원진성형외과 메인 홀에서

▲ 원진성형외과에서 주최하는 '2010년 새내기 자신감 찾기 프로젝트'.
ⓒ 데일리중앙
사회적으로 호감을 전하는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한 성형외과에서 자신감을 찾아주는 프로젝트를 기획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원진성형외과에 따르면 오는 2010년 1월 13일과 20일 수요일 오후 2시, 원진성형외과 메인 홀에서 '2010 새내기 자신감 찾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외모에 대한 고민 상담 및 자신감을 찾아주자'는 취지로 준비된 이번 행사는 대학 새내기 및 취업 준비생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오랜 임상 경험을 가지고 있는 의료진이 참여하여 직접 컨설팅을 해 줄 계획이다.

특히, 분야별 전문 의료진이 강사로 나서 기존의 딱딱한 강의 형식에서 탈피해 '피부관리와 피부 타입별 메이크업', '웃음 강의' 등과 같은 재미와 정보성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은 "가장 아름다운 사람은 자신의 장점을 발견하고 이를 개발하는 사람이다."고 언급하며, "이번 프로젝트가 신학기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 상당히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피력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 메이크업 강의는 활발한 기업 활동으로 다수의 여성들로부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베네피트'가 맡았으며, 웃음 강의는 세인들로부터 이른바 '웃음폭탄'이라는 애칭을 얻고 있는 한국웃음연구소 전문위원인 김광용 강사가 담당했다.

김 강사는 웃음치료전문가 1급을 소유하고 있는 웃음전도사로, 행복여행 2박3일 과정 파트강사 및 교육의 모든것 행복분과 위원장, 웃음전도학교 운영위원장, 레크레이션 전문강사 등 '행복추구'를 중심 키워드로 활발한 웃음 강의 행보를 걷고 있다.

이와 관련, 박원진 원장은 "새내기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준비한 만큼 메이크업과 웃음 강의 강사진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하며, "내면과 외형적인 아름다움의 일치야 말로 최고의 미(美)적 자산이다."고 덧붙였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