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12억 매출 소식에 팬들 "기분좋은 성공녀" 애칭
상태바
황정음 12억 매출 소식에 팬들 "기분좋은 성공녀" 애칭
  • 이지연 기자
  • 승인 2009.12.2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년 만에 무려 12억 매출을 기록한 귀여운 배우 황정음씨.(사진=시그니처)
ⓒ 데일리중앙
배우 황정음씨가 지난 1년 사이 12억 매출을 올렸다고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일부 팬들이 '기분 좋은 성공녀'라는 별칭을 붙여주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상에는 현재 많은 누리꾼들이 "2009년 한 해 동안 눈부신 활동을 벌인 연예인이 황정음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 '지붕뚫고 하이킥' 등을 통해 너무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며, "윤은혜, 성유리, 유진의 뒤를 잇는 가수 출신 연기자로 안착한 연예인이다. 동시에 성공 비결이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하여, 많은 스타들의 미소를 담당한 조훈치과 조훈 원장은 "황정음씨는 연예계 스타들 중 유독 눈에 띄는 밝은 미소를 가지고 있다."며, "그의 미소가 매력적인 이유는 작고 동그란 모양의 치아와 가치런한 치열 그리고 도톰한 입술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상대방에게 반듯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어필한다."고 말했다.

조 원장은 이어 "또한, 황정음씨의 미소가 아름다운 이유는 평소 자주 웃는 습관을 가지고 있어 자연스럽다는 점이다."라는 견해를 밝히며, "밝은 미소는 호감을 상승시켜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실제로 최근 내원한 많은 환자들은 황정음씨와 같이 귀여운 미소를 가지고 싶다며 치아교정을 받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어 인기도를 직접 체험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온라인 상에는 현재 황정음씨에 대한 대중들의 호감도와 인기도를 엿볼 수 있다. 특히, 그의 팬 카페에는 신규 회원들의 가입이 증가하고 있다. 아울러 '황정음의 매력', '황정음 미소', '황정음 12억 매출 효과' 등의 검색어가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랭크되고 있다.

소비자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도 "황정음은 대중들에게 만점짜리 호감도를 얻고 있어 광고주들이 선호하는 인기 모델!"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를 모델로 발탁한 데님브랜드 '시그니처' 측은 "광고촬영장에서 자신만의 트레이드 마크인 애교 넘치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을 이끌었다."며, "생기 있고 발랄한 표정과 프로 모델 못지 않은 감각적인 포즈로 늘씬한 다리 라인이 돋보이는 매혹적인 뒤태를 한껏 뽐냈다. 왜 대중들이 그에 대하여 열광하는 지 알 수 있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황정음씨는 여성 4인조 그룹 '슈가' 출신으로 지난 2004년 그룹 탈퇴와 함께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로 전업하여 인기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 귀엽고 솔직한 연기를 훌륭히 소화하고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