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애-진지희, MBC 연예대상 공동 아역상 수상!
상태바
서신애-진지희, MBC 연예대상 공동 아역상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09.12.29 23:1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MBC방송센터에서 열린 200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아역상을 받은 '지붕뚫고 하이킥'의 서신애(오른쪽)양과 진지희양이 선배 연예인들로부터 축하 인사를 받고 있다. 서신애양이 감격에 겨운 듯 눈물을 글썽이고 있다. (자료=MBC 방송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서신애양과 진지희양이 MBC 방송연예대상 아역 배우상을 공동 수상했다.

29일 서울 여의도 MBC 방송센터에서 개최된 2009 방송연예대상에서 '지붕뚫고 하이킥'의 서신애양과 진지희양이 아역배우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특히, 두 아역 배우는 MBC 일일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성인 배우 이상의 자연스러운 연기로 고공 시청률을 이룩하는데 일등 공신 역할을 해왔다.

수상자로 호명되자 서신애양은 감격의 눈물을 흘리면서도 "제작진과 배우들 그리고 가족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진지희양은 "제가 시트콤을 너무 해보고 싶었는데 출연의 기회를 주신 감독님들과 스태프 분들께 모두 감사드린다."라며, "작가 언니 오빠들, 함께 출연하는 배우분들게 모두 감사드립니다."며 환하게 웃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공동으로 아역 배우상을 수상한 서신애양은 드라마 '고맙습니다.'에서 열연, 한국의 다코타 패닝이라는 애칭을 들으며 2007년 MBC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이미 수상했었다.

진지희양은 드라마 '노란손수건', '연애시대', '위대한 유산', '에덴의 동쪽', '자명고'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스태프들에게 "어린나이에도 성인배우 못지않은 연기력을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황예진 2010-02-03 17:26:46
신애언니 화이팅!!!!!!! 나도3학년들어가는데 언니는어려운거배우시죠
그레서저가응원할께요 새복많이받으세요~~~~~~~~~~~~~~~~~

김예원 2010-01-08 18:43:31
신애언니해리 한테뱜맏었다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