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기, 팔색조 활약에 광고계 러브콜 쇄도!
상태바
조민기, 팔색조 활약에 광고계 러브콜 쇄도!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2.30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연기자, 포토그래퍼, 칼럼니스트 이어 쏟아지는 CF까지.. 바쁜 연예계적 행보를 펼치고 있는 배우 조민기씨.
ⓒ 데일리중앙
연기는 물론, 포토그래퍼, 칼럼니스트 활동까지 하고 있는 조민기씨가 광고업계로부터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는 행복한 소식이 전해졌다.

그 동안 '에덴의 동쪽', '선덕여왕'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6년만에 정통멜로 연기로 돌아온 그에게 광고업계는 특정 분야에만 국한되어 있는 것이 아닌 다양한 분야의 광고 출연 제의가 쏟아내고 있다. 

조민기씨는 "오랜만에 멜로 연기로 복귀했지만 시청자분들이 많이 사랑해주셔서 나날이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해 현장에서 힘이 되고 있다. 드라마에 이어 영화를 통해 목소리 더빙까지 바쁘게 보낸 한 해인 만큼 내년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여 드리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조민기씨는 드라마에 이어 최근 영화 '아스트로 보이-아톰의 귀환'에서 헐리우드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가 연기한 메트로 시티 최고의 과학자 '텐마 박사' 목소리로 출연했다.

연기 인생 최초로 애니메이션 더빙에 참여한 그는 실제로 아톰 피규어를 모을 정도로 아톰 마니아로 알려진 바 있다.

아톰 목소리 역의 배우 유승호씨와 함께 이번 영화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바쁜 연예계적 행보를 펼치고 있는 그는, 오는 2010년 1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