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소망 담은 김연아 새해인사 동영상 화제!
상태바
2010년 소망 담은 김연아 새해인사 동영상 화제!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2.30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피겨여왕 김연아씨가 새해인사 동영상을 공개,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 데일리중앙
김연아씨가 카운트다운 새해 인사 동영상을 통해 2010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희망찬 새해인사를 전했다.

지난 28일 깜짝 공개된 '김연아 새해인사 동영상'은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새해에 대한 기대감으로 환호하는 그를 만나볼 수 있다.

카운트 다운 숫자 하나하나에 따라 변하는 김연아씨의 표정에서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설렘과 환희가 느껴진다는 반응이다. 해맑은 표정의 그는 사람들과 입을 맞춰 "5, 4, 3, 2, 1, 제로"를 열정적으로 외치며 국민들에게 새로운 2010년 한 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아울러 평소 환한 미소와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국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그는 이번 동영상에서도 "제로에서 시작~"을 연거푸 외치며, 특유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삼성 하우젠 에어컨 카운트다운 티저 CF에서 다 볼 수 없었던 김연아씨의 다양하고 생기발랄한 표정을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한편, 2010 밴쿠버 동계 올림픽 출전을 대비해 훈련 중인 김연아씨는 이번 동영상에서 2010년 희망을 전하는 카운트다운과 함께 국민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새해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2010년에도 새로운 바람 기대해 주시구요, 새해에도 건강하세요!"라는 새해 인사로 국민들에게 2010년 새해 소망을 이야기했다.

동영상을 기획한 제일기획 안재범국장은 "국민요정 김연아씨와 함께 지난 해의 어려움을 잊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영상을 제작했다."며, "김연아와 함께 제로에서 시작하는 2010년 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새로운 바람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바람 나는 2010년 카운트다운과 함께한 김연아의 새해인사 동영상은 삼성 하우젠 홈페이지 (www.hauzen.com)와 연아제로닷컴(www.yuna0.com)을 비롯,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