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가지고 있는 배우
상태바
김남길,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가지고 있는 배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1.03 0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김남길씨.
ⓒ 데일리중앙
배우 김남길씨가 2010년 하반기 군대에 입대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미소 속에 능력과 신뢰감을 주는 요소가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화제의 중심에 섰다.

플로렌치과 오경아 원장은 "치아 구조에 따라 상대방에게 비취지는 이미지가 제각기 다르다. MBC 연기대상에서 2관왕을 차지한 배우 김남길씨는 능력 있고 신뢰감을 주는 치아 구조를 가지고 있다."며, "그가 코믹함과 진지한 연기가 모두 어색하지 않은 이유는 대중들에게 호감을 주는 미소라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오 원장은 이어 "그는 순백의 치아와 직선으로 가지런하게 배열된 치아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는 시청자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매력 포인트로 작용한다."며, "김남길씨가 가지고 있는 건강한 치아는 구강 위생 뿐 아니라 다양한 배역을 연기해야 하는 배우에게 필수적인 든든한 장점이다."라는 소견을 전했다.

이 밖에도 대중들의 관심사에 민감한 광고계는 "김남길씨는 자유롭고 강인한 남성적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다양한 분야의 광고 모델에 적합하다."며, "광고주와 소비자가 모두 선호하는 인기 모델이다."고 극찬했다.

실제로 김남길씨은 지난 2009년 12월, 남성복 브랜드 '더 클래스' 모델로 발탁됐다.

'더 클래스' 측은 "김남길씨는 소비자들에게 사극 복장이 익숙함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인정받고 있을만큼 뛰어난 패션감각을 지니고 있다." 고 밝혔다.

그는 2009년 최고의 수퍼루키로 선정될 만큼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면서 휴대전화, 화장품 등의 CF에 이어 패션 브랜드 모델까지 섭렵하며 인기를 재확인했다.

한편, 김남길씨는 지난 2003년 MBC 공채 탤런트 31기 출신으로 연예계에 데뷔, 이후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 '연인', '꽃피는 봄이오면'과 영화 '내 청춘에게 고함', '강철중: 공공의 적 1-1', '모던보이', '미인도' 등에 출연했다.

이어 그는 2010년 상반기 영화 '폭풍전야' 개봉과 차기작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