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오는 7일 '2010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강남구, 오는 7일 '2010 신년인사회' 개최
  • 김희선 기자
  • 승인 2010.01.05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맹정주 강남구청장이 지난 2009년 '신년인사회'에서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희선 기자] 강남구(구청장 맹정주)는 오는 1월 7일 오후 3시,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구민과 함께하는 '2010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경인년(庚寅年)을 맞아 구민이 함께 참여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새해의 각오를 다지게 될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국회의원, 시-구의원, 구민 등 1,300명이 참석하여 강남의 미래와 발전을 염원한다.

이날 행사는 강남심포니 오케스트라와 강남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강남구청 새내기 공무원들의 새해인사 주한 미8군사령관(조셉F.필 Jr)과 강남구의 자매도시인 미국 조지아주 귀넷카운티 및 벨기에 월루에 쌩삐에르구에서 보내온 축하 동영상 상영, 신년사, 축사 등의 순서로 90분간 진행된다.

맹정주 구청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해 세계적인 경제위기를 극복하면서 강남구가 이룩한 성과와 변화를 돌이켜 보는 한편, 올 해 강남구에서 열리는 'WHO 건강도시연맹 총회'와 'G20 정상회의'를 계기로 국제수준의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 선진 시민의식 제고 및 문화예술 진흥에 힘쓰는 등 강남구를 현재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는데 초점을 맞춘 비전과 구정운영 방향을 제시할 계획이다.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