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 1, 2,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상태바
프리스톤테일 1, 2,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1.05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리스톤테일 1, 2 형제가 2010 경인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 데일리중앙
와이디온라인이 개발한 프리스톤테일 1, 2 형제가 2010 경인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장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프리스톤테일(이하 '프테')은 80레벨 이상 유저의 입장이 가능한 신규 필드(던전)인 '저주받은 신전 3층'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새로운 필드에는 다양한 형태와 레벨의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프리스톤테일에서는 이번 신규 필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저주받은 신전 3층'에 대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 특화아이템과 푸짐한 게임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 오는 14일까지 무료로 아이템을 제련할 수 있고, 몬스터를 사냥하고 'priston' 7개의 알파벳 조각을 모아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면 무기류, 포스류, 기력약, 캐시아이템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선물하는 프리스톤테일 서비스 7주년 기념 7주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프리스톤테일2(이하 '프테2')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먼저 79레벨로 제한되어 있는 최고레벨을 85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79레벨 이상의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신규 던전(리스트릭션 필드)인 '징벌의 계곡'이 오픈 된다.

또 새로운 타입의 퀘스트들과 함께 캐릭터의 개성을 표현하고 특수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캐릭터 호칭 시스템'과 몬스터의 성향과 소속을 파악할 수 있는 '몬스터 호칭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들이 추가된다.

'프테2'에서는 이번 신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14일까지 4색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먼저 80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서버별 또는 직업별로 게임용 마우스 또는 캐릭터에 특수 효과를 부여 하는 새로운 시스템인 전용 '호칭'이 지급된다.

또 친구의 초대를 받아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1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초대 받은 유저가 최고 레벨 달성 시 유저를 초대한 사람과 초대 받은 유저에게 외식상품권(2명)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헤어샵 캐시아이템과 룩변환 기능 사용 후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10명)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경인년 새해 기념 호칭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공식 홈페이지(pristontale.ndolfin.com)와 프리스톤테일2 공식 홈페이지(pt2.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