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 신혼여행 달콤한 미소 부러워
상태바
김성은 신혼여행 달콤한 미소 부러워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1.06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혼여행 중 달콤한 미소를 선보인 배우 김성은씨 부부.
ⓒ 데일리중앙
배우 김성은씨가 자신의 미니홈피에 신랑인 정조국 선수와 함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를 본 팬들로부터 '세상에서 하나 뿐인 달콤한 미소'라는 애칭을 붙여줬다.

이에 대하여, 서울물방울치과 김진환 원장은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김성은씨는 완벽해 보이는 서구적인 얼굴형과 포근한 인상을 주는 미소를 가지고 있다. 그의 오똑한 코와 커다란 눈매는 이지적인 느낌을 준다. 이와 반대로 입술 사이로 노출되는 치아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상호 보완을 해준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이어 "김성은씨의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미소는 다수의 사람들이 가지고 싶어 한다. 아름다운 미소는 치아 배열이 가지런하고 예뻐야 한다."며, "실제로 불규칙한 치열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마음껏 제대로 웃지도 못한다. 하지만 치아교정은 잃었던 자신감을 찾아준다. 아울러 호감을 주는 인상으로 바꾸어 줄 수 있다. 김성은씨의 아름다운 미소가 화제가 되는 이유는 비로 호감을 주는 고른 치아 형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는 소견을 밝혔다.

이 밖에도 김성은씨와 함께 화보 촬영을 함께한 관계자들은 "우아한 미소를 가진 '여신 포스'를 가진 미녀 여배우"라고 극찬했다.

실제로 지난 2009년 10월 공개된 스타화보에서 김성은씨는 외국인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그리스 현지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김성은씨는 과감한 에콜로지 문양부터, 발랄한 미니 원피스까지 다양한 명품 드레스 200여 벌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그는 '콜라병 몸매'라는 별명을 얻으며 광고 모델로 활동했다. 이후 연기자로 변신, 드라마 '아내', '별난여자 별난남자', '고맙습니다', '강남엄마 따라잡기', '돌아온 뚝배기' 등에 출연했다.

또한, 김성은씨는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KBS 2TV 해피선데이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예쁜 외모와 어울리지 않는 엉성한 노래실력과 솔직한 미소를 선보인 바 있다.
 
현재 김성은씨는 MBC 일일드라마 '살맛납니다'에서 성형외과로 변신, 오종혁씨와 달콤한 커플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