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 드라마 '더 힐즈' 국내 방송
상태바
리얼리티 드라마 '더 힐즈' 국내 방송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1.07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내에서 방송되는 리얼리티 '더 힐즈' 스틸.
ⓒ 데일리중앙
미국 MTV에서 방송되며 전미 케이블 시청률 1위에 올랐던 리얼리티 드라마 [더 힐즈]가 채널 올'리브를 통해 공개된다.

[더 힐즈]는 리얼리티 드라마 <라구나 비치>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주인공 로렌 콘레드가 꿈을 이루기 위해 라구나 비치를 떠나 LA에서 개성 강한 3명의 친구들과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그린 각본 없는 리얼리티 드라마이다.

현실보다는 미래를, 돈보다는 꿈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뜨거운 가슴을 지닌 20대 초반의 여성들이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LA에서 펼치는 열정적인 삶의 모습들이 사실 그대로 전달된다.

친구들과 잡아놓은 여름 휴가를 갑자기 주어진 기획안 작성 때문에 반납하는 등 주인공들이 실제로 직접 맞닥뜨리게 되는 실제 상황들이 가감 없이 그려지며 마치 우리의 모습을 보는 듯 리얼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더 힐즈]는 방송 이후 자신의 이름으로 브랜드를 낸 주인공 로렌 콘레드를 포함한 전 출연진이 실제 셀러브리티로 등극 했고, 그들의 화려한 패션과 단골 클럽, 쇼핑 장소 등이 동시에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 미국의 잡지 '엔터테인먼트 위클리'가 선정한 '지난 25년 동안의 베스트쇼 100위' 안에 들기도 해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섹스 앤 더 시티'나 '가십 걸'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대선 후보시절 TV쇼에 나서서 "대통령이 된다면 로렌과 하이디의 싸움을 끝내겠다."고 언급하며, 프로그램의 인기와 영향력을 실감하게 했다.

한편, 올'리브 편성국 측은 "[더 힐즈]의 시즌1방송이 마무리 되면 시즌2를 바로 잇따라 편성해 국내 시청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