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야,다비치,티아라 프로젝트 '원더우먼' 활동 재개
상태바
씨야,다비치,티아라 프로젝트 '원더우먼' 활동 재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1.08 01: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로젝트 앨범으로 활동하는 씨야,다비치,티아라.
ⓒ 데일리중앙
씨야,다비치,티아라가 프로젝트 앨범 '원더우먼'으로 활동한다.

2009년 첫 번째 프로젝트 앨범인 '여성시대'에서는 씨야의 연지, 보람씨, 다비치의 해리, 민경씨, 티아라의 지연씨가 활동했었다. 이 활동을 통해 티아라의 지연씨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원더우먼'은 씨야의 연지, 보람, 수미씨, 다비치의 해리, 민경씨, 티아라의 효민, 은정씨 등 총 7명의 멤버로 활동한다.

'원더우먼'은 조영수 작곡가가 여자들의 사랑과 의리를 표현한 복고풍의 경쾌한 댄스곡이다.

"화장하고 머리를 자르고 멋진 여자로 태어날 거야 당당하게 좀 더 꿋꿋하게 두 번 다시는 난 울지 않아"(이상 '여성시대'), "여자들아 기죽지 마라 당당하게 외쳐라 남자들아 비켜라 여자들의 의리가 더 멋있잖아 사랑보다 강하잖아"(이상 '원더우먼')등 두 프로젝트 모두 삶에 지친 여성들에게 '힘들어도 희망을 잃지 말고 당당하게 살아가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지난 날 '여성시대'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만큼, '원더우먼' 또한 인기반열에 합류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7일 오후 3시 30분, 음원이 공개된 '원더우먼'은 15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한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씨야 2010-01-08 13:55:01
씨야 노래모음 입니다 소녀시대 태군 서인국
택연 우영 준호 준수 닉쿤 재범 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