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굴곡 그래프, 폭발적인 반응... 화제 만발
상태바
인생굴곡 그래프, 폭발적인 반응... 화제 만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1.0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생굴곡 사이트를 체험하고 있는 홍록기씨. (사진=스펀지2.0 방송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인생굴곡 그래프 사이트와 얼굴 나이를 알려주는 사이트가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화제를 낳고 있다.

8일 방송된 KBS 2TV <스펀지2.0>에서는 지난주 눈으로 고기 구워 먹는 이색 사이트에 이어 '무료할 때 즐기는 무료 이색사이트 2탄'을 공개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검색창에 이름만 입력하면 인생의 전성기와 파란만장한 인생 굴곡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소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고정시켰다. 이날 인생굴곡 그래프 사이트는 홍록기씨와 이휘재씨가 직접 체험해봤다.

홍록기씨는 20대 틴틴파이브 시절 높은 곡선을 나타내다 30대에 접어 들자 잠시 내림막길을 탔다. 40대에는 다시 급상승하는 것으로 나왔다.

▲ <스펀지2.0> 진행자 이휘재씨가 화제가 되고 있는 인생굴곡 사이트를 체험하며 신기해 하고 있다. (사진=스퍼지2.0 방송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이를 지켜보다 자신의 인생 곡선을 체험해본 이휘재씨는 "와, 대박이다. 지금이 최고 정점이야. 재미로 보는 건데도 신기하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한편 이날 <스펀지 2.0>은 사진으로 얼굴 나이를 알려주는 '나이 인식 사이트'와 노숙하기 좋은 공항을 알려주는 사이트를 소개하기도 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