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지붕킥'에서 '이나봉'으로 카메오 등장
상태바
이나영, '지붕킥'에서 '이나봉'으로 카메오 등장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1.1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메오 출연을 앞두고 있는 배우 이나영씨.(사진='아빠가 여자를 좋아해'스틸)
ⓒ 데일리중앙
여배우 이나영씨가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전격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촬영은 1월 3일 새벽 늦게까지 일산의 스튜디오와 야외에서 진행됐다. 이나영씨는 드라마 2004년 <아일랜드> 이후 6년 만에 시트콤<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브라운관에 복귀하게 된 셈이다.

그의 이번 출연은 잠깐 등장하는 카메오를 넘어서, 한 회의 주요한 스토리 열쇠를 쥐고 있는 주요인물로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나영씨는 극 중 지훈(최 다니엘 분)의 베일에 싸인 친구 '이나봉'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름부터 그녀가 극 중에서 어떤 모습으로 이야기를 전개해 나갈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처음으로 시트콤 연기에 도전한 이나영씨는 쑥스러움을 뒤로하고 연신 "됐고!"를 외치며 열연을 펼쳐 촬영 현장을 즐겁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나영씨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에서 '미녀아빠'로 코믹변신할 예정이어서 개봉 전부터 이슈를 낳고 있다. 영화 속에서 어설프지만 매력적인 아빠 역을 통해 코믹 로맨스와 가족애를 아우르는 연기를 펼친 이나영은 영화만큼 시트콤에서도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그는 코미디 영화와 코믹 시트콤으로 동시에 대중들과 친근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는 셈이다.
 
이나영씨의 영화<아빠가 여자를 좋아해>는 1월 14일 개봉하며, 그가 '이나봉'으로 변신하는 시트콤<지붕킥>은 1월 11일 월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 된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