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김종국, 패떴 하차 후 가요계 컴백
상태바
이효리 김종국, 패떴 하차 후 가요계 컴백
  • 김기동 기자
  • 승인 2010.01.1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패떴'하차 이후 가요계로 컴백을 앞둔 이효리,김종국씨(사진=2000 SBS 연예대상)
ⓒ 데일리중앙
이효리씨와 김종국씨가 '패밀리가 떴다' 하차 이후 가요계로 동반 컴백한다.

그 동안 SBS 예능 프로그램 '패밀리가 떴다'에서 활약한 두 사람은 비슷한 시기에 다시 가요계로 복귀한다.

우선, 김종국씨는 1월 27일 정규 6집 앨범을 발매한다.

그는 우선 정식 발매에 앞서 '잘해주지 마요'를 오는 1월 15일, 온라인에 선공개한다. '잘해주지 마요'는 김종국 특유의 음색에 맞는 발라드 곡이다. '잘해주지 마요'는 이별을 경험한 사람이 또 한 번의 사랑에 대한 두려움과 기대감을 담았다.

김종국씨는 "이번 곡은 내 몸에 잘 맞는 옷을 입은듯한 느낌을 받았다."라며 스스로 웰메이드 곡이라는 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섹시 아이콘 이효리씨는 2월 초 정규 4집 앨범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그는 현재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이효리씨는 2010년 자신의 팬 카페에 새해 인사를 통해 "올해에는 4집 앨범의 완성도 및 가수 활동에 매진하겠다."는 소감과 각오를 밝힌 바 있다.

한편, 오는 3월경 '패밀리가 떴다 시즌 2'(이하 '패떳 2')가 선보인다. '패떳 2'는 김원희, 윤상현, 지상렬, 신봉선, 소녀시대 윤아, 2PM 택연씨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