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 '백호의 해' 소원성취 기원 상품 인기
상태바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 '백호의 해' 소원성취 기원 상품 인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1.11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 홈페이지.
ⓒ 데일리중앙
2010년 새해가 밝았다.

특히, 올해는 60년 만에 찾아온 길조인 '백호의 해', '경인년'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행운과 소원성취의 마음을 담은 선물이 인기를 얻고 있다.

신년 맞이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준비한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www.flower365.com)에서는 신년맞이 감사인사 및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미니호접, 대국청자, 금천죽, 벤자민, 고무나무, 숯분재 등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 상품으로, 기품 있는 선물이자 공기정화 기능을 가진 식물로 각광 받고 있다.

고무나무는 빛이 적어도 잘 자라는 식물로 공기 중 휘발성 유기화학물질을 주로 제거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호접란은 주로 밤에 공기정화기능을 하는 식물로 아황산, 아질산 등과 같은 대기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숯분재는 음이온 방출 및 이산화탄소를 흡수해 학생들의 공부방에 잘 어울린다.

이 밖에도 행운목과 금전수는 전통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신년 선물이다.

플라워365 정지철 대표는 "꽃은 소중한 마음을 표현 할 수 있는 식물"이라며, "새해를 맞아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랭키 닷컴 트렌드 부문 1위에 등극한 '윤종신꽃배달'에서는 소중한 지인들에게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선물을 마련,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윤종신꽃배달에서는 저렴한 데이트 뮤지컬 '김종욱 찾기'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밖에 1년 365일 50% 반값 할인 이벤트와 당일 3시간 배송, 그리고 24시간 콜센터를 운용하고 있어 고객 편의 위주의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02) 501-7888, 1666-3651로 문의 하면 된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