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핍보핍' 티아라, '처음처럼' 첫 공개
상태바
'보핍보핍' 티아라, '처음처럼' 첫 공개
  • 김희선 기자
  • 승인 2010.01.11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핍보핍'에 이어 '처음처럼'을 공개하는 여성 그룹 '티아라' (사진=코어콘텐츠미디어).
ⓒ 데일리중앙
티아라가 이번 주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처음처럼'을 선보인다.

'처음처럼'은 작곡가 방시혁의 곡으로, 지난 11월말 1집 앨범 'Absolute First Album' 발매 당시, 'Bo Peep Bo Peep'과 함께 타이틀곡 후보에 올랐던 곡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당시 팬들의 투표를 통해 '처음처럼'이 타이틀곡으로 선정됐으나 기획적인 측면에서 티아라의 깜찍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잘 어필할 수 있는 'Bo Peep Bo Peep' 무대를 선공개 하기로 했다.

이후 'Bo Peep Bo Peep'은 각종 방송에서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와 함께 '처음처럼' 역시 음악적 흥행가도를 달렸다.

한편, 티아라는 이번 주 금요일(15일) KBS2 뮤직뱅크, 토요일(16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처음처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무대에는 한 동안 드라마 '공부의 신' 촬영 일정으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못했던 지연양이 팀에 합류할 계획이다.

'Bo Peep Bo Peep'으로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선보였던 티아라는 '처음처럼'으로 섹시하고 유혹적인 이미지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