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거' 추신수, 센스있게 미쳤다!?
상태바
'메이저리거' 추신수, 센스있게 미쳤다!?
  • 곽진배 기자
  • 승인 2010.01.11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it’s CRAZY 삼성센스 런칭' 추신수 선수 편.(사진=삼성전자).
ⓒ 데일리중앙
대한민국 No.1 노트북 브랜드 삼성센스가 대한민국 20대의 젊음과 열정을 담아낸 신규 CF 3편을 잇달아 선보이며 2010년 '젊은 브랜드'로의 재도약에 나섰다.

삼성센스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젊은이들의 뜨거운 열정을 '크레이지(Crazy)'라는 컨셉 아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영상으로 표현했다.

특히,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간판타자 추신수 선수를 '무언가에 미쳐있는' 대한민국 20대를 대표하는 젊음의 아이콘으로 등장시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지난달 24일 선보인 <it’s CRAZY 삼성센스 런칭>편은 재미, 스타일, 열정 등 오늘날 20대 젊은이들을 '미치게' 하는 5가지 요소를 추신수 선수의 이색적인 모습을 통해 재미있게 풀어냈다.

신나는 비트의 음악에 맞춰 블랙 턱시도를 입은 것도 잊어버린 채 어린아이 마냥 스카이 콩콩 삼매경에 빠진 그의 모습은 홈런을 쳤을 때보다 더 즐거워 보인다.

또, 젊음이 살아 숨쉬는 어느 파티에서 슬림한 큐피드핑크 노트북을 '잇(It) 아이템'으로 선택한 그는 남과는 다른 스타일을 선보이며 파티의 베스트드레서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아울러 양귀 헬멧을 쓰고 야구 배트를 잡은 추신수 선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서는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20대의 뜨거운 열정이 느껴진다.

이달 8일 전파를 타기 시작한 <크레이지 슬림>편은 울트라씬 노트북 삼성센스 X170의 초슬림 디자인을 담아냈다. 진지하게 야구만 할 줄 알았던 그가 야구배트로 밀가루 반죽을 얇게 밀고 있는 설정을 통해 '크레이지 슬림'한 제품 특성을 재미있게 보여준다.

같은 날 동시에 온에어된 <크레이지 컬러>편에서 단연 돋보이는 것은 삼성센스 X170의 강렬한 컬러이다. 애니콜의 신세대폰 코비의 자메이칸 옐로우, 큐피드 핑크를 그대로 계승한 트렌디한 컬러가 젊은 층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삼성전자 측 관계자는 마지막 장면에서 날아오는 빈볼에 재치 있게 반응하는 추신수의 연기력은 꼭 눈여겨봐야 할 관전 포인트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2010년 '젊은 브랜드'로 재도약하고자 하는 삼성센스의 새로운 각오를 표현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20대의 젊음과 열정을 담아낸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를 넘어 세계 속의 1등 브랜드로 자리 잡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3편의 광고는 삼성센스의 새 얼굴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가 연예인 못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인 점도 주목된다.

삼성센스는 미국 메이저리그 내에서 '신개념 4번 타자'로 자리매김한 추신수 선수를 성공한 20대 아이콘으로 판단, 이번 CF의 메인 모델로 선정했다.

그는 지난 11월 빠듯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며 월드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줘 촬영 스태프들로부터 "프로는 역시 다르다."는 찬사를 받았다.

추 선수는 "대한민국 젊은이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삼성센스 CF에 출연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첫 TVCF 촬영이라 많이 어색하긴 했지만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곽진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