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초보 아빠 된 사연 공개 '헬로베이비'
상태바
샤이니, 초보 아빠 된 사연 공개 '헬로베이비'
  • 김기동 기자
  • 승인 2010.01.14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샤이니가 KBS JOY '샤이니의 헬로베이비'에서 육아체험에 도전 한다.
ⓒ 데일리중앙
'링딩동'에 이어 'JOJO'로 인기몰이 중인 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샤이니'가 KBS JOY '샤이니의 헬로베이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첫 MC도전에 나선다.
 
오는 1월 19일 밤 12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JOY '샤이니의 헬로베이비'는 지난해 종영한 '소녀시대의 헬로베이비'의 후속편으로, 소녀시대 엄마의 바톤을 이어 받은 샤이니가 이번에는 아빠로서 육아체험에 도전한다.

'샤이니의 헬로베이비'에서는 초보 아빠 샤이니가 정유근(4세) 남자 아이를 돌보며 벌어지는 요절복통 에피소드를 리얼하고 생생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평균 나이 20.2세의 어린 남성 아이돌 그룹 샤이니는 아빠가 되어 아이를 키우게 될 프로그램에 대해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첫 촬영에 나섰다.
 
촬영이 시작되자 5명의 샤이니 멤버들은 아이를 잘 키우겠다는 강한 포부와 각오를 다짐하는 등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였으며,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처음 MC를 맡은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아빠의 자격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어린 초보 아빠 샤이니의 모습과 평소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었던 솔직하고 다양한 매력은 매주 화요일 밤 12시 KBS JOY채널 '샤이니의 헬로베이비'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오는 1월 19일 밤 12시 첫 방송 된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